DAY 1. 17:22
페르사 내 부족 간 갈등 발발.
척인족과 조인족의 소규모 국지전 발생.
로드 여긴….
황야의 사냥꾼 으아악!!! 기습이다!!
황야의 전사 위험하니 얼른 몸을 피하시오!!
황야의 사냥꾼 다들 밖으로 나오… 무, 무너진다!!!
로드 뭐지… 여기는… 여긴 어디지?
시프리에드 당신은 누구죠? 인간이 왜 여기에….
로드 예?
시프리에드 흠. 얼빠진 채로 서 있지 말고 일단 대피를 돕도록 해요.
로드 이게 대체 무슨 상황인….
시프리에드 ….
로드 ….
시프리에드 이상하군요. 왠지 다른 느낌이… 이방인… 아니, 뭔가 다른….
리자드맨 주술사 크르륵… 모두… 불태운다!
시프리에드 이런. 벌써 여기까지…!
로드 잠깐…!
시프리에드 기다려요. 걸리적거리니까 앞에 서 있진 말고.
시프리에드 후, 이렇게까지 하고 싶진 않았지만… 좀 진정해 주시죠.
리자드맨 주술사 너는… 크르륵… 웬 녀석이냐…!
시프리에드 참… 우습네요. 같은 대지를 딛고 살면서 왜들 이리 치고받고 싸우는지.
리자드맨 주술사 크륵…! 조인족 놈들… 이상한 녀석을 불러왔군….
시프리에드 하… 저대로 가면 또 지원군이 올 텐데….
로드 ….
시프리에드 뭔가 잊은 듯한 느낌이….
로드 ….
시프리에드 아! 그래요. 거기, 그쪽.
로드 예? 아, 예.
시프리에드 대충 정리가 됐으니 이야기를 해보죠. 당신은 누구고, 어떻게, 갑자기, 왜 이곳에 나타났나요?
로드 …예? 여기가… 어디입니까?
시프리에드 …정말 외지인인가요? 딱 봐도 수인처럼 보이진 않지만. 이곳은 페르사예요. 수인들이 부족을 이루고 모여 사는 나라죠.
로드 저는…. 저는… 그러니까…. 윽… 머리가…!
시프리에드 …뭐야….
로드 모르겠습니다….
시프리에드 네?
로드 제가… 누구인지… 아니, 어디에서….
시프리에드 떨어지면서 머리에 충격이라도 받았나요?
로드 아….
시프리에드 갑자기 하늘에서 큰 빛줄기가 열리더군요. 그 빛을 따라왔더니 별안간 당신이 허공에서 떨어졌어요. 높이가 꽤 있었으니 충격이 있는 것도 당연하겠죠.
로드 ….
시프리에드 본인에 대해 기억나는 건 전혀 없으신가요?
로드 예…. 이름도… 나이도…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시프리에드 흠.
로드 ….
시프리에드 그렇다 해도 저로서는 당신을 의심할 수밖에 없군요. 왜 하필이면 이 난장판에 나타났는지 충분한 설명이 필요할 거예요.
로드 그게 무슨 뜻입니까?
시프리에드 페르사가 지금 어떤 상황인지 몰라서 하는…. 하긴, 여기가 어딘지도 모르는 사람이니 당연하겠군요. 자세한 이야기는 가면서 하도록 하죠.
로드 어, 어디로 말입니까?
시프리에드 따라오기나 해요. 참고로 당신은 선택권이 없어요. 정체도, 목적도, 그 무엇도 불투명하니 제 옆에 두고 감시할 거예요.
로드 아, 네…. 저야 상관없습니다만….
시프리에드 대체 어떻게 이 황야에 혼자 나타난 거람. 허리춤에 있는 건 심지어 예식용 검 아닌가요?
로드 검…?
시프리에드 검이 있다는 것도 몰랐군요. 복식을 보면 확실히 평범한 사람은 아닌 것 같은데….
로드 혹시 이런 복식을 본 적 있으십니까?
시프리에드 지역적 특색이 드러나는 옷은 아니지만 적어도 당신의 위치는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평범한 농민이나 어부가 이런 옷을 입고 다니지는 않겠지요.
로드 ….
시프리에드 기사…?
로드 ….
시프리에드 라고 하기에는 굳은살도 없고, 투지도 느껴지지 않고. 하지만 이면에 느껴지는 기운은 전혀 평범하지 않으니…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어쨌든 따라오도록 해요. 거주 중심지로 가려면 아직 한참 더 가야 하니까요.
로드 거주 중심지요?
시프리에드 네. 여기는 조인족의 외딴 부락이거든요.
로드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일신이 혼란하여 큰 도움은 되지 않겠지만,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시프리에드 말은 또 번지르르하게 잘하네요. 역시 차차 알아보는 게 좋겠어요.
로드 ……. 하아… 대체… 대체 이게 무슨 상황이지… 나는… 난…. …모르겠어. 뭔가 흐린 것처럼….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아. 후우… 일단 저 자를 따라가보자. 악인은 아닌 듯하니….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