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 ??:??
??????????
아발론 왕성.
로드 ….
로드 …아발론… 인가?
로드 ….
로드 휴, 맞군. 제대로 돌아왔어. 다시 시작… 후… 이번에는 절대….
샬롯 로드?
로드 응?
샬롯 무슨 생각을 그렇게 하세요? 몇 번이나 불렀는데 못 들으시고.
로드 아, 미안.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었더라….
샬롯 내일 있을 기사 서임식이요!
로드 서임식? 미안한데… 누구의 서임식이지?
샬롯 어쩐지 다른 생각을 하시는 것 같더라니! 그야 당연히 프람 님이죠!
로드 프람? 프람이 왜… 프람은 내가 임명한 첫 번째 기사인 걸.
샬롯 네? 그럴 리가요. 베르그 가에서 기사를 배출한 건 이번이 처음 이랬는걸요?
로드 뭐?
요한 로드! 여기 계셨군요.
로드 아, 요한. 마침 잘 왔어. 내일 있을 기사 서임식이 정말 프람의 서임식이 맞나? 프람 베르그…?
요한 음, 저는 처음 듣는 이야기입니다만.
로드 …그렇다는데, 샬롯?
요한 ….
로드 ….
요한 샬롯이… 누구입니까?
로드 뭐? 아하하, 요한도 농담을 제법 재미있게 하는군. 여기 있잖아, 샬롯.
샬롯 ….
요한 여기에는… 로드와 저뿐입니다만….
로드 그게… 무슨….
뮤 마스터.
로드 뮤! 지금… 지금 뭔가 이상해. 왜 요한이 샬롯을 모르지? 프람의 서임식은 대체…. 꿈인가? 지금 내가 꿈을 꾸는 거야?
뮤 꿈이 아니야. 이건 마스터의 유리된 현실. 매듭을 감는 과정에서 시간선에 발생한 약 93.8967%의 손상 감지. 폭풍의 여파를 피하지 못했어. 미안….
로드 뭐? 폭풍?
뮤 응. ■■■■의 균열을 메워보려 했지만, 불가산 데이터의 ■■를 전부 막을 수는 없었어. 따라서 마스터의 현실을 구성하는 요소들에 일련의 ■■■이 생길 듯해.
로드 무슨….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뮤. 연결이 끊겨. 대체 지금 무슨 상황인 거야?
뮤 마스터. 늦기 전에 시스템 복구에 대한 동의가 필요해. 비상 프로토콜만으로는 시공의 균열을 온전히 막아낼 수가 없어. 뒤틀린 시간을 되돌리는 데에 동의한다면 다시 한번 매듭짓기를 시도할 수 있어. 연결이 종료되기까지 남은 시간은, 14초. 더 지체하면 마스터와의 대화가 불가능할….
로드 하지만 매듭을 짓는다는 건….
뮤 …마스터?
로드 응? 윽… 머리가….
로드 뮤….
로드 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