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밖에 다양한 것들

[MAIN] @N10_SW_N01

부제 : 계정 만든 지 약 반년만에 만드는 프로필

이선우 :: LEE SUN WOO :: 이서누

25↑, 성인 여성, 1차/TRPG/드림 위주의 계정입니다.

드림 성향

- 반 오픈형, 비이입~(간혹)반이입 드림.

- 겹드림에 대해서는 케바케로 대응합니다. (알아서 피하거나 받아들입니다.)

- 타 드림도 케바케 : 각 드림을 배려하려 노력하는 편입니다. (타 드림에 대한 언급 빈도 자체가 낮습니다.)

- 기존 캐릭터 지우기/기존 서사에 과도하게 침범함/기존 설정을 과도하게 훼손함 등, 원작 존중이 없는 드림에 대해 상당히 거부감을 느끼며 거절합니다. (좀 많이 데였습니다.)

- 드림 성향이 맞지 않으면 편하게 블언블 해 주세요.

주력 장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면 프로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링크 없으면 프로필 아직 없음.)

- 파이널판타지 14 (에렌빌 드림, 자관)

- 마비노기 (기반캐/로시네 드림)

- 로드 오브 히어로즈 ([어둠]요한 / [전속성] 조슈아 드림)

- 1차 자캐 (자관, 페어, 자컾, (가뭄에콩나듯) 커뮤)

- 포켓몬스터 (모란 드림)

- TRPG (COC, 언성듀엣, 피아스코, 끔찍한거위들)

알아두시면 편한 것

- 해당 계정은 🌙를 지지하지 않음을 명백히 밝힙니다. 관련한 모든 부당한 일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 피곤한 일은 알아서 피합니다. (지뢰는 대부분 키워드 뮤트가 걸려있습니다.)

- 기억력 및 기력 이슈, 트위터 오류, 급작스러운 개인사 등으로 나누던 대화의 흐름이 끊기거나 넘어가는 경우가 있으나, 악의를 가지고 넘기는 것은 아닙니다. 앞서 말한 이유가 대부분이니 답 해달라고 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 TRPG 시나리오를 직접 쓰기도 합니다. 정말 가끔 리퀘스트도 받습니다.

- 가끔 좀 광란의 티파티를 벌이긴 하지만 나쁜 사람은 아닙니다.

- 항상 더 나아지기 위해 노력 중이며, 관련한 지적을 보내주시면 수용해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성교환, 커미션

상시 커미션은 크레페 및 DM으로 받고 있습니다. (전체이용가/R18/타로리딩)

연성 교환은 아래 폼을 열람해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