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7일간 무료][심플 소재] 어디서나 착! 붙는 조개 진주 귀걸이 A (10종)

🏦 안녕하세요. 사이비 건물주입니다.

우선 펜슬 사이트 론칭을 축하합니다!!! (박수)

사실 사이트가 나오기까지 달력을 확인하며 손꼽아 기다리던 저로서는,

이렇게 직접 써볼 수 있게 되어 그저 감동인데요. ㅠㅠ

전반적으로 가독성도 좋고, 많은 분이 포스트를 올리시는 만큼 롱런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아직 수익기능이 활성화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도...! 뭐라도 쓰고 싶었어!

그래서 포스타입에서 발행 중인 [어디서나 착! 붙는 심플 소재 시리즈]를 펜슬에서도 동시연재 해보려 합니다!

동시연재라고는 해도 포스타입의 업로드가 4일 더 빠를 거 같습니다만...

사이트 다루는게 익숙해지면 한번에 2 포스트를 올려서 연재 간격을 맞출 것 같습니다.

가격은 동일하게 2천원!

'나는 포스타입이 쓰기 어렵다' 하시면 펜슬에서 구매해 주세요~

그럼 많관부!

진주와 조개 프레임의 색 조화를 고려해서 10종을 만들어 봤습니다!

또한 백진주를 활용한 조개 진주 귀걸이 2종을 7일간 기간 한정 무료로 배포하니, 기간 내로 다운 부탁드려요~


자세한 사항은 라이센스 항목을 참고해 주세요!


라이센스

  • 해당 소재의 저작권은 사이비 건물주 / 가프랑 (Gafrang)에게 있습니다.

  • 본 소재는 AI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제작하지 않았으며, 본 소재를 AI 학습에 이용하는 것을 금합니다.

  • 본 소재는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이에 대한 저작권은 각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단, 본 소재의 저작권자(가프랑)가 직접 소스를 제작하여 만든 소재를 본 소재에 포함한 경우, 해당 소재의 권리와 사용범위는 본 소재와 같습니다. 

  • 구매자는 본 소재의 비상업적 또는 상업적 영구 사용권(라이센스)을 갖게 되며, 원칙적으로 1인 1 다운로드, 구매를 필수로 합니다.

  • 단, 파일 전체 혹은 일부분을 수정, 가공, 변경하여, 재판매, 재배포, 양도하거나, 소재 단독으로 상업적 활용을 하는 경우는 불가합니다. 소재 내 디자인을 허용범위 외에서 모방하는 것 또한 금지합니다.

  • 개인/스튜디오/팀, 단체/회사에 관계 없이 자유롭게 비상업, 상업적 활용 및 가공하여 창작물에 사용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이 사용범위에 일부 제한이 있습니다.

    • 개인: 기존과 동일.

    • 개인사업자: 원활한 창작물 제작을 위해 본 소재를 보조작가(또는 협업자)에게 공유 가능하나, 소속에서 벗어나는 시점부터 보조작가(또는 협업자)는 사용 불가합니다. 

    • 스튜디오, 팀, 단체, 기업: 작품(프로젝트) 단위로 구매 가능. 단, 프로젝트 외 목적으로 개인이 본 소재를 사용하는 경우, 개인, 개인사업자와 같이 1인 1 구매가 적용됩니다. 

  • 본 소재의 제작에 사용된 소재와 동일한 소재의 사용권을 소지하지 않은 경우, 다른 소재로 대체하여 활용 가능합니다. [EX: 본 소재에 사용된 프릴 브러쉬가 판매 중지되어 구할 수 없게 된 경우, 비슷한 다른 프릴 브러쉬로 표현 가능.] 단, 본 소재에서 파생된 디자인 범위로 포함하여 권리를 해석합니다.

  • 본 소재를 활용한 2차적 저작물이 실물로 제작, 판매되는 경우, [EX: 작품 내 등장한 캐릭터 굿즈를 제작하는데 본 소재의 디자인이 사용됨.] 필히 문의 바랍니다.

  • 무료 다운로드, 유료 구매 후 소재 사용 시 별도의 출처 표기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언급해주시면 사이비 건물주가 기쁨의 백 덤블링을 합니다.) 

  • 구매자 부주의로 안내사항을 위반하여 저작권 침해, 분쟁이 발생한 경우,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무료 배포 기간
23. 12. 14 ~ 23. 12. 20

무료 배포 파일 구성

조개진주_금귀걸이_백A.sut

조개진주_금귀걸이_백B.sut

[사.건] 라이센스 가이드(펜슬)_KR.PDF


유료 배포 파일 구성

조개진주_금귀걸이_백A.sut

조개진주_금귀걸이_백B.sut

조개진주_금귀걸이_청흑A.sut

조개진주_금귀걸이_청흑B.sut

조개진주_금귀걸이_황A.sut

조개진주_금귀걸이_황B.sut

조개진주_은귀걸이_금A.sut

조개진주_은귀걸이_금B.sut

조개진주_은귀걸이_핵A.sut

조개진주_은귀걸이_핵B.sut

[사.건] 라이센스 가이드(펜슬)_KR.PDF

커피 한 잔보다 싼 가격! 이 모든 것이 단돈 2천원!

페이지 공유, 구독과 좋아요는 저희 교단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