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광고 게시 테스트 안내

5월 12일까지 일부 이용자에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안녕하세요, 글리프 팀입니다.

2주간 일부 이용자 대상으로 글리프 이용 중 광고가 노출될 예정입니다.

광고 게시 및 노출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게시 기간: 4월 28일 일요일 ~ 5월 12일 일요일 (2주)

  • 게시 위치: 메인 피드, 검색 결과, 포스트 페이지 등

  • 노출 대상: 랜덤하게 선택된 일부 이용자

같은 계정이라도 기기에 따라 노출 여부가 다를 수 있으며, 광고 게시 위치와 노출 대상은 테스트 기간 중 지속적으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기간 종료 후 광고가 상시 노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상시 노출로 전환될 경우 광고를 원치 않는 이용자분들을 위한 광고 제거 옵션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광고 노출 혹은 게시 위치에 대해 건의사항이 있다면 글리프 채널톡에 의견을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서비스 유지를 위해 이루어지는 테스트로, 이용자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공지사항
  • ..+ 2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