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 글리프 공식 모바일 앱, 드디어 출시!

안드로이드와 iOS에서도 빠르고 편리하게 즐기는 글리프

안녕하세요,

글리프 팀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글리프 공식 모바일 앱이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글리프를 모바일에서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게시글 작성, 이모지 반응, 스페이스 생성 등 웹에서 지원되는 모든 기능들에 더불어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태그 큐레이션, 실시간 푸시 알림 등 다양한 새로운 기능들을 만나보세요.

이야기가 모여 즐거움이 되는 곳, 글리프에서 다양한 포스트를 만나보세요.
누구나 자신만의 공간에 창작물을 올리고 다른 창작자들과도 교류할 수 있어요.
다양한 이야기를 보고 읽으며 좋아하는 창작자를 응원하고 다른 독자들과 감상을 공유해보세요.

주요 기능 안내

1. 피드: 이야기가 모여 즐거움이 되다
- 아직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창작자와 포스트를 발견해보세요.
- 구독한 스페이스와 태그의 새로운 포스트들을 모아서 볼 수 있어요.

2. 에디터: 떠오른 이야기를 그때 그때
- 글리프의 에디터는 창작자의 의도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어요.
- 자간, 행간, 문단 사이 간격 조절 등 원하는 방식으로 편집이 가능해요.
- 구분선, 인용, 루비 등을 활용해 섬세하고 정교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어요.
- 전체 공개, 링크 공개, 비밀번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원하는 사람에게 공유할 수 있어요.

3. 태그: 태그로 찾아보는 취향별 포스트
- 관심 있는 태그를 구독해 원하는 주제의 콘텐츠를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 관심이 없거나 보고 싶지 않은 태그는 가릴 수 있어요.
- 특정 태그를 포함하거나 제외해서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어요.

4. 큐레이션: 나를 위한 맞춤 추천 콘텐츠
- 좋아하는 작품, 커플링, 주제에 대한 태그를 추천 받아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요.

5. 스페이스: 나만의 이야기로 만들어가는 스페이스
- 프로필이 구별되는 여러 개의 스페이스를 만들어 창작물을 올릴 수 있어요.
- 다양한 커스텀 설정을 통해 나만의 취향으로 내 공간을 꾸밀 수 있어요.

6. 보관함: 나의 취향으로 채우는 보관함
- 마음에 드는 포스트를 북마크해 나중에도 언제든 쉽게 찾아 볼 수 있어요.
- 보관함에서 내가 남긴 이모지, 댓글 등 반응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최근 본 작품 및 구매한 작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초기 버전에는 아직 안정화되지 않은 기능이나 미비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앱 이용 중 버그를 발견하셨거나, 기타 문의가 있으실 경우 채널톡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앱에 대한 건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편히 피드백 허브에 의견을 남겨주시거나, 기존 제출된 의견에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은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글리프 팀은 글리프 에디터의 강력한 동시 편집 기능으로 함께 이 공지를 즐겁게 작성했답니다. 스페이스 멤버 기능 출시를 기대해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공지사항
  • ..+ 21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