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벤트] 주간창작 챌린지 - 주간창작 챌린지와 함께 꾸준히 창작해요!

6월 2주차 주제: 밴드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본인인증을 마친 계정에 한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는 계정당 매주 1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 참여 보상은 주기적으로 지급됩니다.

- 주제와 관련 없는 내용 등 챌린지와 맞지 않는 포스트는 보상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챌린지 포스트 발행시 챌린지 태그 적용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 챌린지 포스트는 전체 공개로 발행해주세요. 챌린지 진행 중 비공개 또는 삭제 시 참여로 인증되지 않습니다.


(2주차부터 적용) 무료 분량 안에서 주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참여로 인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유료 포스트를 발행해도 챌린지 참여로 인정되나요?

A. 발행한 포스트의 유료 여부와 관계 없이 포스트의 총 글자 수가 800자(공백포함)가 넘거나 이미지가 1장 이상 존재하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어요.

Q. 실수로 챌린지 태그를 달지 않고 발행했어요. 수정해도 괜찮나요?

A. 해당 주에 최초 발행된 포스트라면 그 주가 끝나기 전에 조건에 맞게 수정할 경우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어요. 챌린지 기간 전에 이미 발행되어 있던 포스트는 수정하더라도 챌린지 참여로 인정되지 않아요.

Q. 순수창작만 가능한가요?

A. 주간 창작 주제에 맞는다면, 장르에 관계없이 1차 창작, 2차 창작, 일기 등 어떤 형태로든 참여하실 수 있어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11


  • 책읽는 이무기

    비밀댓글이에요

  • 자유로운 늑대

    저번 주차에 작성했던 포스트를 수정해도 1주차 참여로 인정되나요?

  • 토닥이는 산양

    비밀댓글이에요

  • 움직이는 비버

    참여 보상은 주기적으로 지급된다고 명시하셨는데, 정확한 지급 일정을 알 수 있을까요? 주차 별로 주어지는 건지, 4주 챌린지가 끝난 뒤 일괄적으로 지급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 귀여운 기러기

    1주차에 작성한 게시물에 태그를 추가하려고 했는데 태그수정을 누르니까 챌린지 태그는 2주차로 자동으로 바뀌는 것 같아서 태그 추가를 못 하고 있습니다... ;-; 챌린지 태그가 안 바뀌게 수정할 수 앖을까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