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벤트] 주간창작 챌린지 - 주간창작 챌린지와 함께 꾸준히 창작해요!

6월 1주차 주제: 무지개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본인인증을 마친 계정에 한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는 계정당 매주 1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 참여 보상은 주기적으로 지급됩니다.

- 주제와 관련 없는 내용 등 챌린지와 맞지 않는 포스트는 보상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챌린지 포스트 발행시 챌린지 태그 적용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 챌린지 포스트는 전체 공개로 발행해주세요. 챌린지 진행 중 비공개 또는 삭제 시 참여로 인증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유료 포스트를 발행해도 챌린지 참여로 인정되나요?

A. 발행한 포스트의 유료 여부와 관계 없이 포스트의 총 글자 수가 800자(공백포함)가 넘거나 이미지가 1장 이상 존재하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어요.

Q. 실수로 챌린지 태그를 달지 않고 발행했어요. 수정해도 괜찮나요?

A. 해당 주에 최초 발행된 포스트라면 그 주가 끝나기 전에 조건에 맞게 수정할 경우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어요. 챌린지 기간 전에 이미 발행되어 있던 포스트는 수정하더라도 챌린지 참여로 인정되지 않아요.

카테고리
#기타
5
  • ..+ 19

댓글 5


  • 귀여운 기러기

    6월 1주차는 3일부터 9일까지일까요?

  • 열정적인 상어

    비밀댓글이에요

  • 기뻐하는 도마뱀

    순수창작만 참여 가능한 게 맞나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