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벤트] 트위터 연동 프로필 링크 이벤트 참여하기

트위터에 글리프 링크 달고 2천 포인트 받아가세요!

2월에 진행되었던 트위터 연동 프로필 링크 이벤트가 상시 이벤트로 전환되었습니다!

종전과 같은 방법으로 트위터 프로필에 본인의 스페이스/포스트 링크를 올린 후 계정 설정 - 연동 관리에서 트위터 계정을 연동해 참여할 수 있어요.

프로필 링크가 정상적으로 확인되었다면 연동 관리에 해당 문구가 표시돼요.

<이벤트 참여 주의사항>

  • 링크는 withglyph.com 또는 glph.to로 시작해야 해요.

  • 기존에 이미 해당 이벤트를 참여해 보상을 받으셨다면 참여하실 수 없어요.

  • 트위터 프로필 링크는 계정 연동시에 확인되고 있어요. 연동 이후에 프로필을 업데이트하셨다면 연동을 다시 진행해 주세요.

  • 참여 이후 포인트 지급까지는 약 1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에요.

  • 포인트 지급 전 링크를 삭제하면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어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