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노트

24년 5월 30일 글리프 업데이트 노트

포스트 발행옵션 일괄 수정, 컬렉션 설명 추가

안녕하세요, 글리프 팀입니다.

24년 5월 30일 스페이스 관리 페이지가 리뉴얼되었습니다.


포스트 관리

포스트 관리에서 포스트 정보(컬렉션 이름과 공개 범위, 가격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개범위, 가격, 컬렉션 별로 포스트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 옵션을 일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포스트를 일일히 수정하지 않고도 [스페이스 관리] - [포스트 관리] - [원하는 포스트 선택] - [발행 옵션 변경]으로 포스트 발행 옵션을 한 번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 관리

  • 컬렉션에 설명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페이스 관리] - [컬렉션] - [포스트관리]에서 원하는 포스트를 추가하고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차단(독자 관리)

  •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독자 관리가 차단이라는 명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차단된 유저는 스페이스의 모든 게시물을 볼 수 없으며,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

기타 변경사항

  • 일부 상황에서 HTML 블럭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포스트가 중복해서 나오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추가 기능 건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편히 피드백 허브에 의견을 남겨주시거나, 기존 제출된 의견에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버그를 발견하셨거나, 기타 문의가 있으실 경우 채널톡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1
  • ..+ 8

댓글 1


  • 코딩하는 바다사자

    얼마 전부터 업로드 하려고 하면 계속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다면서 발행이 안 돼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