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노트

24년 5월 31일 글리프 업데이트 노트

국내 SMS, 국내 여권에 이은 해외 여권 인증 도입

안녕하세요, 글리프 팀입니다.

24년 5월 31일 해외 여권 본인인증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제 [계정 설정] - [본인 인증]에서 외국인 여권 인증 링크를 통해 해외 여권을 통한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인증 신청 제출 이후 인증이 완료되기까지 최대 5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You can now verify your identity through the foreign passport verification in [Account Settings] - [Identity Verification].

It may take up to 5 business days for certification to be completed after submitting the certification application.


추가 기능 건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편히 피드백 허브에 의견을 남겨주시거나, 기존 제출된 의견에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버그를 발견하셨거나, 기타 문의가 있으실 경우 채널톡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