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노트

24년 6월 18일 글리프 업데이트 노트

리딤코드 - 유료 콘텐츠를 원하는 방식으로 배포하는 새로운 방법

안녕하세요, 글리프 팀입니다.

24년 6월 18일, 리딤코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리딤코드

리딤코드는 내가 올린 유료 포스트를 타인에게 배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리딤코드를 받은 사람은 해당 코드를 등록해 내가 지정한 유료 콘텐츠를 구매 절차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코드는 무작위하게 생성되며 1회용이기에 내가 모르는 사이에 돌려 쓰이거나 유출될 걱정이 없습니다. 웹발행본을 회지 구매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거나, 후기 포스트를 회지 구매자들에게만 배포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딤코드 만드는 방법

리딤코드를 생성할 유료 포스트를 선택한 후, 발급 갯수를 설정하면 리딤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발급한 리딤코드 목록은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딤코드 등록방법

리딤코드를 등록하면 해당 유료 포스트를 구매 절차 없이 바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변경사항

  • 포스트에 첨부된 이미지가 가능한 최대 사이즈로 보여지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외국인 여권 인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별도 공지 참조).

  • 댓글의 비밀 답글이 댓글 작성자에게 보이지 않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에디터의 HTML 블럭 편집 경험이 개선되었습니다.

  • 이제 포스트 목록에서 태그를 클릭시 태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일부 상황에서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다는 토스트가 대량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난 주차 챌린지 참여 게시물 수정 시 기존에 작성한 챌린지 태그가 유지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회원 탈퇴 페이지의 취소 버튼이 일부 상황에서 동작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회원 탈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추가 기능 건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편히 피드백 허브에 의견을 남겨주시거나, 기존 제출된 의견에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버그를 발견하셨거나, 기타 문의가 있으실 경우 채널톡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 ..+ 19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