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노트

23년 12월 18일 업데이트 노트

포스트 이전 글/다음 글 이동, 컬렉션 표시, 수익금 내역, 그리고 자잘한 수정

안녕하세요, 펜슬 팀입니다.

23년 12월 18일 이루어진 업데이트 노트를 공유드립니다.


포스트 이전 글/다음 글

이제 포스트 하단에 해당 스페이스의 이전 글과 다음 글이 보여집니다.


포스트 컬렉션 표시

이제 포스트 하단에 해당 포스트가 속해 있는 컬렉션이 보여집니다.


수익금 내역 확인 가능

이제 유료로 판매한 포스트의 수익금을 나의 펜슬 > 수익/정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산 기능은 12월 중으로 오픈 예정입니다)


추가 개선사항

  • 에디터의 임시저장 목록에서 제목이 없는 글이 존재할 때 레이아웃이 어색하게 보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디터에서 작성 중 스페이스를 변경했음에도 해당 변경이 반영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디터에서 좌측 + 버튼이 늘 나오도록 변경했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컬렉션 페이지의 레이아웃이 좁게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모달 및 바텀 시트의 레이아웃이 깨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포인트 내역 페이지의 모바일 레이아웃을 일부 수정했습니다.

  • 북마크한 포스트 목록 페이지 레이아웃을 일부 수정했습니다.


펜슬은 이용자 모두가 함께 만들어 나가는, 지속 가능한 창작 커뮤니티입니다. 추가 기능 건의사항이나 버그가 있다면 언제든 편히 피드백 허브에 의견을 남겨주시거나, 기존 제출된 의견에 투표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 ..+ 19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