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노트

24년 5월 17일 글리프 업데이트 노트

이미지 확대 뷰어, 임시저장 접근성 개선, GIF 업로드 지원 추가

안녕하세요, 글리프 팀입니다.

24년 5월 17일 이루어진 업데이트 노트를 공유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뷰어

이미지 클릭 시 확대 뷰어로 전환됩니다. 스크롤, 슬라이드, 그리드 등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배치된 이미지를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임시저장 접근성 개선

메인피드에 ‘이어서 써보세요’ 섹션이 추가되어 임시 저장한 글을 곧바로 열람하고 작성할 수 있습니다.

GIF 파일 업로드 지원 추가

이제부터 GIF 파일을 포스트에 첨부할 수 있습니다.

기타 변경사항

- 일부상황에서 링크, 루비 버튼이 눌리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에디터 및 포스트 내에서 작은 이미지가 확대가 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하얀 배경의 만화 혹은 그림을 첨부할때 사이트 배경과 색상 차이가 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링크, 루비 기능 사용시 자동으로 텍스트 커서가 입력 영역으로 이동되도록 개선했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발행 옵션의 스페이스/컬렉션 선택 메뉴가 의도된 위치에 뜨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줄바꿈 없이 내용이 길어질 경우 화면 밖으로 글이 벗어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추가 기능 건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편히 피드백 허브에 의견을 남겨주시거나, 기존 제출된 의견에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버그를 발견하셨거나, 기타 문의가 있으실 경우 채널톡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 ..+ 4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