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수정 되었으면 하는 점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며 사소합니다!

2차 by 298
29
0
0
  • 글을 쓸 때 이전 설정 유지라든가 타 사이트처럼 이미지를 올릴 때 모아 업로드하기가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웹툰 형식처럼 주르륵 순서대로 올라오는 것도 좋지만 출판만화처럼 옆으로 넘겨볼 수 있는 기능도 있었으면 좋겠고요. 제가 모바일 웹사이트를 사용해서 이 기능을 아직 발견하지 못한걸까요? 조만간 컴퓨터로 접속해보겠습니다.

  • 이전 설정 유지의 예를 들자면, 저는 이런 사소한 잡담글엔 들여쓰기를 잘 안하는데 계속 수정해야하는 게 정말 사소하게 귀찮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 모바일 버전으로 사용할 때 엔터를 쳐 다음 문단을 시작하려하면 단어가 분리되는 현상이 있네요. (e.g.,모바일>ㅁㅗ바일, 헉>ㅎㅓㄱ)

  • 키보드가 켜져있으면 발행 버튼이 뜨지 않습니다. 내려야 발행 버튼이 활성화 되네요. 글자 수 카운팅도 마찬가지.

  • 태그를 추가할 때 살짝 헤맸네요. 우선 모바일에서의 태그 추가 방식은 단어를 하나 입력한 후 다른 곳을 탭해 태그를 생성 후 이걸 반복해야하는데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태그를 추가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약간 A,B,C 이런 식으로 반점을 넣으면 될 줄 알았는데 들어갈 수 없는 문자가 포함되어있어 안된다고… 그 후 언더바를 넣었는데 이건 해시태그처럼 여러 단어를 하나의 문장으로 생성하기 위해 사용되더군요. 느낌표 주의 아이콘에 설명을 추가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