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정개변O원본명기/커미션O구매후원/리플북지인소장O/후기 폼

TRPG굴 by 백호
3
0
0

스페이스에 올라오는 제 시나리오 및 자료에 대한 공지입니다. 대체로 시나리오 얘기입니다.

1. 수정/개변

수정 허용합니다. 다만 어떤 형태로든 수정한 것을 재배포하게 될 경우, 원본 링크를 알려 주세요. (지인끼리 보여주는 것도 포함합니다.)

그리고 수정했다는 점을 알려 주십시오. 어떤 부분을 어떻게 바꿨는지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결제해야 볼 수 있는 내용의 수정 재배포/공유는 단호히 금지합니다. 어떤 식으로 수정한다고만 언급해 주십시오.

그리고 시나리오 수정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어떤 식으로 수정한다~라고만 알려 주세요.

아리안로드 시나리오를 다른 룰로 플레이하려고 하는 경우, 가급적 비슷한 판타지 모험 계열 룰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 다른 룰로 하고 싶으시면 그때마다 아리안로드 룰북 한권씩 사주세요(강제사항은 아닙니다)

그리고 당연한 거지만 마스터링하려면 룰북 있어야 합니다. 혹시나 해서 적어둡니다.

가끔 제가 제 시나리오를 수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시에 수정합니다.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고칩니다.

2. 커미션

세션카드, 마스터링, NPC 일러스트, 맵 등등. 허용합니다. 단, 해당하는 제 게시글을 구매/후원해 주세요.

후원 금액이 고민되신다면 2000P(미니 시나리오)에서 4000P(일반) 정도로 해 주시면 됩니다. (더 주시면 제가 감사히 간식 사 먹거나 취미 생활에 보태 씁니다…)

3. 리플레이북

만일 리플레이북을 만드는 경우, 별도 문의 없이 만드셔도 됩니다. 단, 비영리에 한정합니다. (인쇄비 나누는 정도는 OK)

개인 및 같이 플레이한 플레이어들이나 지인 몇 명까지 나눠 소장하는 것은 허용합니다.

만들었다고 자랑하시면 기쁠 것 같습니다.

4. 후기 폼

제 시나리오에 대한 후기 폼입니다. 의견, 오타 제보, 후기, 피드백 등 편히 주세요. 써주시면 기뻐합니다.

시나리오 말고 다른 자료 이야기나 질문 같은 거 하셔도 됩니다. 질문 대답은 언제 한다고는 장담 못합니다.

2024년 6월 8일.

추후 바뀔 가능성도 있습니다만, 현재로서는 이렇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