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솜도안 틀 배포

컴션용 바디를 리뉴얼해서 이전 버젼을 배포합니다.

솜도안 이미지를 배포합니다.

솜도안 틀 작업 파일은 기간한정 무료로 배포합니다.

여러분도 신나는 갠제를 해보세요!

나만 즐길 수 없다!

배포한 틀을 사용해 실제로 만들어진 솜깅들입니다~!
커미션 틈새 홍보합니다.
👉https://crepe.cm/@spic3/8471

정상체 20~15cm 바디

롱다리 바디

압축파일 안에는 흰바탕 jpg와 투명화된 png가 있습니다.

개인제작에 한하여 편하게 사용하세요!

다만, 이 틀 그대로 도안을 작성하여 커미션을 개장하거나 이것을 유료로 재배포해서는 안됩니다.

단순한 웹 게시 및 재배포는 자유입니다...

포스트 이하의 내용은 이번 연휴 이후 유료 혜택으로 전환됩니다. (~2023.12.25)

500포인트로 이하 혜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솜도안 틀 clip, PSD 파일

  • 보통 바디, 롱바디 바디

  • 동물 귀, 동물 꼬리 파츠

  • 눈 파츠 7종

  • 젤리 파츠 3종

  • (덤)솜도안 작성 미세팁

포함된 작업 파일 하단의 내용 그대로 커미션을 받거나 유료 컨텐츠를 만들어서는 안됩니다.

제공되는 작업 파일이나 미세팁에서 영향을 받은 저작물을 만드는 것에는 일체의 제한이 없습니다.

단, 작업 파일 원본의 공공연한 재배포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