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냐울
[소파에서 낮잠 자는 곰] 이 멍무리님의 자리에 있는 게 누구냐? . 본격적으로 동화스타일로 밀고 가보려고 합니다! 100개 채울 수 있을까요?지켜봐주세요 😘 . 그리고 멍무리는 소파를 되찾을 수 있을까요?🤣🤣 그것도 지켜봐주세요🩵 - 냐울당 인스타그램 : @draw_wool - 냐울당 유튜브 후원용 결제창입니다.
설날을 기념하여 복주머니 세트 배경화면을 제작하였습니다. -02월 달력이 있는 버전과 없는 버전이 있습니다. -모바일, 컴퓨터, 아이패드 세 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총 6개의 배경화면 중 원하는 것을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 -02/15 까지 무료 배포 이후 유료화 전환 됩니다. 2/15 이후 유료화됩니다.
[청룡] 멋진 용이 되었구냐?.멍무리랑 청룡이가 친구가 되었어요전에 만났던 아가 청룡이를 기억하시나요?멋진 용이 되었답니다~ 🐉🩵.처음엔 어색해도 금세 머리 콩! 인사를할 수 있는 친구가 되었네요~뭐든지 처음이 가장 어려운 법인가봅니다. 전에 그렸던 어린 청룡이 그림도 함께 올려봅니다. - 아래는 후원용으로 비어있습니다.
[창문] 집사야 문 열어라~ 내가 안보이냐?.한국적인 창문을 그려보고 싶었어요.아마 창호지는 아닐 것 같네요.멍무리가 벌써 찢어먹었을 것 같거든요😂 - 후원용 결제창으로 아래는 비어있습니다.
멍무리와 아기곰
포스트 1개
멍무리 배경화면
포스트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