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MarshmallowHotchoco
총 4개의 포스트
Happy birthday, 루비. If you pay this box, I can drink chocolate milk. This is nothing important contents. Have good days. 좋은 매일 되세요.
Happy birthday, 다니엘. If you pay this box, I can drink chocolate milk. This is nothing important contents. Have good days. 좋은 매일 되세요.
결국 하늘이 심판하리라. 무의미한 말이었다. 바네사는 무심하게 고개를 떨구어 자기 손에 들린 카드를 바라보았다. 겉보기에는 빈 종이였으나 그의 눈에는 그림이 비쳐 보였다. “……” 아무런 말 없이 한참을 바라보던 그는 천천히 카드를 탁자 위에 다시 내려놓았다. 옅은 노란 빛 조명이 없었다면 두껍게 쳐진 커튼에 막혀 완벽히 어두웠을 좁은 방이었다. 있는
2023년 펜슬 로그인 화면 일러스트 공모전에 참가했던 그림입니다. 초보이고 부족한 실력이라 낙선하였으나 재밌게 그렸습니다. 점점 더 실력이 좋아지길 원하고 있습니다. 아자아자. 이하는 딱히 중요한 내용이 없으며, 결제해주시면 제가 초코우유를 마실 수 있습니다. 좋은 매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