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배포
유료

(포스타입으로 이동) [CoC] 코코포리아 특성치 토큰 유료배포

크툴루의 부름 7th, 탐사자 특성치 버튼 등록용 아이콘

글리프 내에서 포인트 충전에 오류가 많다는 연락을 받아 포스타입으로 옮깁니다.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저도 출금이 불가능하여 환불이 어렵습니다.

글리프 시스템이 복구되거나 구매하셨던 분들이 언제든 열람하실 수 있도록 포스트 삭제는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려고 제작했다가 사용 할 분이 계실까 싶어 유료배포로 올려봅니다~

이성치와 (옵션룰 사용 시) 행운은 변동이 거의 없는 특성치와 다르게 유동적으로 소모되고 회복되어 따로 만들게되었습니다.

유료분에는 zip파일을 끌올하면 바로 사진처럼 적용되는 코코포리아 파일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 세션마다 맵시트 크기가 다를 것을 염두에 두어 png파일 첨부와 함께 토큰을 적용하는 방법이 자세히 작성되어있습니다.

색상은 흰색과 검정색이 있습니다

가공 허용 범위 

  • 위와 같이 원본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의 사이즈 리사이징

가공 금지 범위

  • 색상 변경 혹은 레이어 효과 등의 보정

  • 상업적 이용 (커미션 등)

  • 직접적인 변형이 가해지는 가공 혹은 트레이싱

  • 본 게시글 링크가 아닌 이미지 형태의 공유 (재배포)

배경 상황별로 필요하신대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적용 전, 사전 준비

해당 토큰을 사용하기 위해선 캐릭터의 매개변수에 탐사자의 특성치 라벨을 기입해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변동이 많은 이성(SAN)과 행운(LUK)은 스테이터스 라벨에 기입합니다.
(만약 행운의 옵션룰을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마찬가지로 매개변수 라벨에 넣으시면 됩니다)

다시 한 번 언급드립니다, 유료분에는 zip파일을 끌올하면 바로 사진처럼 적용되는 코코포리아 파일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 세션마다 맵시트 크기가 다를 것을 염두에 두어 png파일 첨부와 함께 토큰을 적용하는 방법이 자세히 작성되어있습니다.

일일이 채팅 칠 필요없이, 편안하게 특성치 버튼을 눌러 세션을 즐겨보세요!

  • ..+ 2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