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배포
유료

[둘수사] 괴도의 미학 타이틀 배포

괴도의 방식, 속죄의 불길, 자비로운 신, 괴도의 파트너, 카지노 replay!, 영원히 사랑해


유감(@sorryMCE)님의 둘이서수사 팬메이드 시나리오인 《괴도의 미학》 캠페인 시리즈와 그 외전 캠페인 시리즈들의 시나리오에 사용할 수 있는 타이틀 및 타이포 입니다!

사놓고는 꾹 쟁여놓고만 있던 시나리오를 이번 기회에 GM으로 진행하게 되어 제작하게 됐습니다!
타이틀은 무료로, 수정에 용이한 타이포의 경우 100p에 배포하고 있습니다.

혹여나 추후에 핸드아웃을 추가로 제작하게 되면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BySmile2000)를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가공 허용 범위 

  • 색상 변경 혹은 레이어 효과 등의 간단한 보정

  • 세션카드 제작 혹은 맵 세팅, CSS 꾸미기 이용 등

  • 위와 같이 원본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의 가벼운 편집

가공 금지 범위

  • 상업적 이용 (커미션 등)

  • 직접적인 변형이 가해지는 가공

  • 본 게시글 링크가 아닌 이미지 형태의 공유 (재배포)


본편 타이틀 다운로드


외전 타이틀 다운로드


사용 예시

컬러링 변경은 물론 자유이나 개인적인 추천으로 괴도의 방식은 GMPC 괴도의 테마컬러로, 괴도의 파트너는 PC 조수의 테마컬러에 맞춰 컬러링을 변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쁘니까요...★)


기타 문의는 (@BySmile2000) 댓글이나 X(구 트위터) DM으로 문의 바랍니다.

수정 가능한 타이포의 경우 100p 결제시 이용 가능합니다.

+
2024-06-28 포스타입에서 글리프로 이동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