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그리고 줄리엣은 눈을 떴다
이단공무(@Kotokunibito)님의 디자인 지원입니다! 무단 저장, 세션 활용 및 가공이 불가합니다.
이 작품은 크툴루의 부름 Call of Cthulhu 룰을 사용하는 비공식 2차 저작물입니다. 원작자 Chaosium Inc. 와 번역자 도서출판 초여명의 권리를 침해할 의도가 없습니다.
그리고 줄리엣은 눈을 떴다
사용 룰: 크툴루의 부름 Call of Cthulhu 7판
인원: 1인(KPC&PC 1:1) 상정
배경: 2020년대 미국 (개변 가능)
주의 요소: 잔인한 살해, 납치, 자살(언급), 불륜 (KPC-PC가 연인 관계라면 KPC의 불륜), 광기 상태의 인간이 보이는 자해 행동
주의사항
본 시나리오는 생의 주기와 회전 테마 시나리오 합작 『천 년 돌아 이곳으로』 참여작입니다.
본 시나리오에는 창작 신화생물과 아티팩트가 등장합니다.
KPC와 PC가 어느 정도 우호적인 관계라면 무난하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정확히는 PC 쪽에서 KPC에게 문제가 생겼을 때 도와줄 정도라면 OK. 외의 경우에도 KPC에게 생긴 문제를 해결해줄 이유가 있는 관계기만 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EX. KPC에게 꼭 받아야 할 물건이 있다.) 본문은 1:1을 상정하고 있지만 다인으로의 인원 개변 또한 어렵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KPC의 ‘전생의 연인’이라고 주장하는 NPC가 등장합니다. 때문에 KPC와 연인 관계인 PC로 플레이 할 경우 (KPC 쪽의) 불륜 요소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KPC-PC의 RP 비중이 높지 않은 탐사 위주의 시나리오입니다. 사실상 1인 시나리오에 가까운 느낌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개요
최근 세상은 「21세기의 로미오와 줄리엣」 사건으로 시끄럽습니다. 약물로 죽음을 위장하고 사랑하는 이와 도피극을 벌인 젊은 연인의 이야기가 사람들의 입에서 입으로 오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KPC의 앞에는 자신이 KPC의 전생의 연인이라고 주장하는 누군가가 나타납니다.
우리는 영원으로 맺어진 연인, 다시는 헤어지지 않을 로미오와 줄리엣…….
로미오, 내가 돌아왔어요!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해 시나리오 본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주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