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TRPG 시나리오 합작 「여덟 걸음의 세계일주」

해외여행 테마 시나리오 합작

여덟 걸음의 세계일주

주최: TEAM. PERSONAL SPACE (@TEAM_PERSPA)

최종 수정일: 24-09-15


모집 기간: 2024-09-15~2024-11-30

제출 기간: 2024-09-15~2024-12-31

◆ 합작 신청 폼

https://forms.gle/pWXqSgFLQgqj4Bfb6

◆ 합작 신청 현황


모집 대상과 조건

  1. 본 합작은 〈해외여행〉 테마의 TRPG 시나리오 합작입니다.
    지구상에 존재했던 / 존재하는 국가를 공간적 배경으로 한 해외여행 소재의 TRPG 시나리오만을 모집 대상으로 합니다.

    1. 가급적 다양한 배경의 시나리오를 수용하기 위해, 동일 국가를 배경으로 한 시나리오는 최대 2편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2. 시나리오의 시대적 배경에는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2. 본 합작은 룰 무관 시나리오 합작으로, 자작 룰이나 다수의 룰을 크로스오버한 시나리오도 모집 대상이 됩니다.

  3. 그 외, 시나리오의 플레이 인원(1:1, 다인, 1인 등)과 분량을 포함한 기타 요소들에는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1. 단, 약자 및 소수자에 대한 혐오를 조장하거나 정당화하는 내용은 시나리오에 포함될 수 없습니다.
      비판 목적으로 해당 소재를 활용하더라도 반드시 해당 사실을 트리거 워닝 / 컨텐츠 워닝(CW) 요소로 명시해 주세요.

    2. 19금 시나리오는 제출할 수 없습니다. ( R19·G19 무관 )

모집 기간과 방법

  1. 본 합작은 2024년 09월 15일(일)부터 2024년 11월 30일(토)까지 페이지 상단의 구글 폼을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1. 모집 기간 내 폼이 접수된 시나리오는 모두 합작 참가 대상이 됩니다. 참가 인원이 늘어날 경우 공개 일정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2. 단, 앞서 언급된 동일 국가 배경의 시나리오 제한(국가당 2편)을 벗어난 시나리오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가급적 신청 현황 시트를 확인 후 접수를 진행해 주세요.

  2. 인당 두 편의 시나리오까지 신청 및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때, 해당 2편의 시나리오는 각각 다른 국가를 배경으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제출 기간과 방법

  1. 본 합작은 2024년 09월 15일(일)부터 2024년 12월 31일(화) 23시 59분까지 하단의 구글 폼을 통해 시나리오 제출이 가능합니다.
    폼 내의 제출 양식에 맞추어 기간 내로 시나리오를 제출해 주세요.

  2. 시나리오 본문이 아닌 링크를 제출하는 방식입니다.
    합작 공개가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해당 링크를 공개하거나, 별도로 시나리오 배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단, 테스트 플레이나 첨삭 등을 위한 제한적인 1:1 링크 공개 / 부분적인 정보 공개 등은 가능합니다. ( EX. 개요와 주의사항 )

  3. 배경 국가 제출 시, 가능하다면 배경이 되는 도시나 랜드마크 등도 함께 기재해 주시는 쪽을 권장합니다. ( 필수는 아닙니다! )

  4. 제출된 시나리오에 대해서는 주최자 측에서 시나리오 카드를 일괄 지원할 예정입니다.

    1. 지원한 시나리오 카드는 상업적 용도 외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GM · PC명 삽입 등의 간단한 가공도 가능합니다.

    2. 따로 준비되었거나 사용하고 싶은 시나리오 카드가 있으실 경우, 해당 시나리오 카드를 별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시나리오 카드의 활용 범위를 시나리오 링크 내에 명시해 주세요. ( 가공, SNS 업로드, 세션 활용 가능 여부 등 )

◆ 합작 제출 폼

https://forms.gle/4qixJghXkmzckMYq5

그 외 안내사항

  1. 본 합작은 2025년 1월 중하순 공개를 목표로 합니다. 구체적인 일정은 모집 마감 후 인원수를 반영하여 확정됩니다.
    주최진의 사정으로 공개일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팀의 트위터(X) 계정(@TEAM_PERSPA)에 해당 사실을 안내합니다.

  2. 합작 공개는 별도 생성된 노션(Notion) 페이지를 통해 진행됩니다.
    공개 시 팀의 트위터(X) 계정에 해당 페이지를 게시하고, 제출 당시 사용하신 메일을 통해 해당 사실을 안내드립니다.
    이후 개인 계정에 배포 트윗을 게시할 경우, #여덟_걸음의_세계일주 해시태그를 포함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필수는 아닙니다! )

  3. 합작 공개 시 합작 시나리오 플레이 장려를 위한 스탬프 랠리(도장판)를 함께 배포할 예정입니다.
    소소하게나마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4. 3번 항목의 이벤트를 감안하여, 제출된 시나리오는 가급적 최소 3개월 동안 공개 상태를 유지해 주세요.
    외의 시나리오 관리 영역은 전적으로 시나리오 라이터분께 맡깁니다.

  5. 기타 문의 등은 팀 계정의 메일(teampersonalspace@gmail.com)에 남겨 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