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SCENARIO

[BLP] 천권의 하명

「Ad Astra」 캠페인 4장

NEXTTO by DAM

자체 제작 시나리오 카드 (세션카드 활용 가능, 가공 가능)

이 시나리오는 인귀혈맹RPG 블러드패스人鬼血盟RPG 「ブラッドパス」의 2차 창작물입니다. 블러드패스는 「카라스바 세이 からすば晴(N.G.P.)」 와 출판사 「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出版事業部」에게 권리가 있습니다. ©2019 からすば晴 / N.G.P. / アークライト/新紀元社

천권의 하명

사용 룰: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스테이지 세트: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

인원: 2인~

연도: 8~

주의 요소: 민간인(약자)의 사망, 시체 훼손 등


주의사항

▶ 시나리오 통합 공지

  • 📌「Ad Astra」 캠페인 안내 사항 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본 시나리오는 창작 스테이지 세트 「AWBM」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 을 무대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 본 시나리오는 「Ad Astra」 캠페인의 4부입니다.

    • 3부 천기의 누설 로부터 최소 몇 달 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 시나리오 한정 특수 룰이 존재합니다.

    • 최종 혈전에서 승리할 경우 특별한 《혈위》를 하나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한정 창작 《혈위》로, 「Ad Astra」 외의 시나리오에서는 해당 《혈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해당 《혈위》와 관련된 정보는 시나리오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시나리오 트레일러

붉은 안개 자욱한 도시에 짙은 혈향이 번진다. 인간을 닮은 괴물, 괴물을 닮은 인간. 거스를 수 없는 천명 속에서 우리를 구원할 자 누구인가.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천권의 하명」

—피의 굴레야말로 그대들의 숙명.

시나리오 핸드아웃

〈천기의 누설〉로부터 몇 달 뒤, 다시 연쇄 살인 사건이 벌어집니다. 사건이 일어난 도시는 그 일부가 붉은 안개로 뒤덮여 있지만, ‘블러드패스’로 이어진 흡혈귀와 인간을 제외한 그 누구도 붉은 안개로부터 위화감을 느끼지 못합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안개 속, 혈맹은 연쇄 살인 사건의 진실과 그 너머에 감춰져 있던 거대한 음모에 한 걸음 다가갑니다.

시나리오 테마

성혈귀 메그레즈를 토벌한다.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해 시나리오 본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주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