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 ORPG
유료

[배포] 후타리소우사 맵시트 v.1.0

roll20 기준, 맵시트 + 키워드 토큰

안녕하세요! 로토리입니다. 후타리소우사 맵시트를 배포합니다.
이즈퓨님의 커스텀시트와 함께 사용하는 탁을 기준으로 잡고 제 편의성에 맞게 제작되었기에, 타 맵시트와 다르게 몇몇 부분이 빠져있습니다. 본 디자인의 자잘한 수정은 본 문서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탐정과 조수가 노트를 펼치고 함께 추적하는 컨셉으로 잡았기에 가죽재질 다이어리, 종이, 노트 등의 텍스쳐가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배경 이미지를 많이 보여줄 수 있도록 배치하였습니다. 공간을 자주 바꾸시는 분이라면 잘 쓰실거라 믿습니다 *^^* 본 시트는 1920*1080 해상도 기준환경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최종 배포 및 수정일 2020.09.16)


이즈퓨님의 커스텀 시트는 이쪽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링크)◀◀ 갓시트입니다 다들쓰셈

본문에 기재된 내용 중복 문의시 답변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내용구성

  • 맵시트

  • 키워드 토큰

주의사항

  • 맵시트에 없는 내용
    (페이즈 타임라인 / 변조 / 마음고생 / 여유 / 아지트 관련)
    + 코어룰북만 소지한 상태라, 서플 추가룰 부분에 대해서 고려하지 못했습니다.

  • 가벼운 탁을 위한 맵시트라 기입란이 좁을 수도 있습니다. 폰트를 줄여주세요.

  • 플레이어들의 아바타는 숨김처리하여 이름만 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후소사 세션에서만 사용해주시고 무단편집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샘플의 이미지 공유시 본 포스트 출처를 남겨주세요.

활용샘플

실제 탁에서 사용한 모습, 스포일러 부분에 대한 내용은 가렸습니다.pc 이미지 사용을 허락해주신 맵, 유캐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u wu)❤

엥? 수사곤란레벨 1 다보이네요 저걸 모자이크라고했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방법

1. 맵시트 - (ms)

흉상과 두상 둘 다 사용 가능한 맵시트입니다. 흉상/반신상의 경우 맵시트보다 뒤로 위치하게 해주세요. 이미지를 맵에 끌어놓으시고 오른클릭 > 고급 > 관점 설정 에서 (1320x900) 으로 설정하시면 원본 사이즈가 됩니다. 두상 이미지는 (200x200) 혹은 (250x250)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맵시트의 구성은 이러합니다.
- 세션 이름 + 사건의 장해물 + 수사곤란레벨
- 등장인물
- 하단 탐정~조수를 포함하는 수첩영역
각자 감정노트를 쓰시되, 조사노트는 함께 메모하면 좋을 것 같아 중앙에 배치하였습니다. 자유롭게 메모해주세요.

2. 키워드 토큰 - (token)

맵시트 상단에 넣는 토큰 이미지입니다. 규격은 50x50 으로 제작되었고 관점설정없이 드래그하여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토큰 삽입 후, 토큰 설정에서 이름란에 키워드 이름을 적어주세요. 이름 보이기 체크박스를 꼭 확인해주세요!

2-1. 

토큰의 규격으로 npc 두상 토큰을 만들고 맵시트의 '등장인물'쪽에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리며, 등장인물이 많은 시나리오의 경우 45x45 사이즈로 축소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에대한 응용으로, 변조 토큰과 여유 등에 대한 토큰을 만들어두셔도 괜찮겠죠! 다만 저는 (귀찮기때문에) 커스텀 시트 내의 카운터를 사용했습니다.

두상 삽입 예시

200x200 사이즈 적용예

250x250 사이즈 적용예

글씨 크기 참조용


후원상자는 점하나찍혀잇습니다 후원free

직장인 일해라....넵!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