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기카로기아 시나리오

[마기카로기아] 마법생물 팬서플리먼트 『생물경험서』

이 서플리먼트에 대해

이 팬 서플리먼트는 『마도서대전 TRPG 마기카로기아』를 플레이할 때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해당 서플리먼트는 마기카로기아을 토대로 한 2차 창작물로 원작자의 권리를 침해할 의도가 없습니다.

해당 서플리먼트를 사용할 때는 황혼선서의 타락 규칙을 사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해당 서플리먼트에 수록된 종족과 같은 종족이 배포되어있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만, 전혀 참고하지 않은 개인적인 창작으로 작성된 문서입니다. 마법생물 PC 규칙에 맞게 추가된 설정이 있는 종족도 있습니다.

지칭은 『생물경험서』로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용 규정

황혼선서의 이종족 룰을 사용하므로 기본 룰북과 황혼선서 두 가지 책을 필요로 합니다.

이 서플리먼트에 수록된 내용을 다른 곳에 일부 삽입하는 것을 금지합니다.(링크로 공유해주세요.)

이 서플리먼트를 이용한 추가 서플리먼트, 시나리오의 제작, 배포, 판매는 자유롭게 해주십시오.(재배포 금지)


본문으로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