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 ORPG
유료

[배포] 블러드패스 매크로 이미지 v.1.0.1

롤20을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세션을 위해 제작하였는데 필요한 분이 있을까 하여 배포합니다. 첫 매크로 이미지 제작이라 어색한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매크로는 배포하지 않으며 이미지로만 공유합니다. 모든 부분을 제작하지 않고 제가 필요로 하는 부분만 제작한터라 분량이 가볍습니다.
이후 추가 수정사항이 있다면 본 글에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2021-03-29 최종 배포)

내용구성

열고 닫는 타이틀
페이즈 (도입,조사,혈전,종막,종료)
* 페이즈 종료 이미지는 범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각 페이즈 종료시에 써주시면됩니다.
장면 (마스터, 플레이어, 교류, 턴테마 결정)
전투 순서

주의사항

- TRPG 플레이를 위한 편집은 자유롭게 해주세요. 단, 편집한 이미지의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 이미지를 활용한 매크로 셋팅도 자유롭게해주세요. 단순 이미지출력이 아니라 분류가 중복되는 매크로의 경우 드롭다운으로 해도 좋겠죠?

그럼 혈맹과 즐거운 세션 되세요! ^ -^)9
유료분량은 그저 후원상자일뿐, 이하 내용은 없습니다.


업데이트 내용
(21.03.29) - 교류장면 , 턴테마 결정 이미지 추가

* 본 포스트는 포스타입과 동일한 내용입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