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 ORPG
유료

[배포] 호질 흑백 핸드아웃

ORPG / TRPG 겸용

구울구울 님의 CoC 팬 메이드 시나리오 <호질>의 핸드아웃을 제작하여 배포합니다.

호질 시나리오 링크

간단하게 핸드아웃은 만들고 싶고, 잉크를 많이 쓰고 싶지 않아 흑백으로 제작했습니다.

핸드아웃 구성은 기존 시나리오 내에서 제공되는 필수 핸드아웃만을 포함합니다.

TRPG 용으로 제작하여 뒷면카드가 포함됩니다.

이 부분이 필요 없는 ORPG 에서는 사용하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내용구성

  • 세션카드 x1 (추가편집 자유)

  • 흑백 핸드아웃 (+ ORPG용 카드 뒷면 4개)

규격

인쇄파일 기준 A4, 흑백

사용방법

ORPG : 포함된 jpg 파일들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TRPG : '인쇄' 폴더 내 pdf 파일을 '페이지에 맞게 출력' 하여 잘라쓰시면 됩니다. (프린터 설정이 '흑백'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이 외 활용방법은 탁에 맞추어 자유롭게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설명에 키퍼를 위한 스포일러가 있어 가립니다.

추가 문의는 트위터 (@the_rotorri) / 블루스카이로 연락주세요.

배포를 허가해주신 구울구울님께 감사드리며 즐거운 세션 되시길바랍니다~!

* 본 포스트는 포스타입과 동일한 내용입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