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P] 재앙의 탄생
「Ad Astra」 캠페인 서장 下
자체 제작 시나리오 카드 (세션카드 활용 가능, 가공 가능)
이 시나리오는 인귀혈맹RPG 블러드패스人鬼血盟RPG 「ブラッドパス」의 2차 창작물입니다. 블러드패스는 「카라스바 세이 からすば晴(N.G.P.)」 와 출판사 「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出版事業部」에게 권리가 있습니다. ©2019 からすば晴 / N.G.P. / アークライト/新紀元社
재앙의 탄생
사용 룰: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스테이지 세트: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
인원: 2인~
연도: 4~
주의 요소: PC들의 불완전한 승리
주의사항
📌「Ad Astra」 캠페인 안내 사항 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본 시나리오는 창작 스테이지 세트 「AWBM」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 을 무대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본 시나리오는 「AWBM」 내에 언급된 「성혈 사건」이 벌어지기까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성혈귀」의 존재가 아직 PC들을 비롯한 모든 이들에게 전혀 알려지지 않은 상태임에 유의해 주세요.
본 시나리오는 동일 라이터의 CoC 시나리오 피투성이 암스트롱의 스토리를 『BLP』에 맞게 재구성한 시나리오입니다. 해당 시나리오를 플레이한 PC로 캠페인을 진행 시 본 시나리오를 건너뛰고 1부(천추의 객성)부터 진행해 주세요!
시나리오 트레일러
어둠에 휩싸인 천문관의 내부. 홀로 남은 채 망원경 앞에 선 누군가가 하늘을 올려다 본다.
—피투성이가 된 그가 중얼거렸다.
“그럴 줄 알았다니까.”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재앙의 탄생」
—피의 굴레야말로 그대들의 숙명.
시나리오 핸드아웃
회멸사건으로부터 7년. 업혈귀의 절멸을 위해 싸우던 조직은 한 가지 의문점을 마주합니다. 몇 달 전부터 업혈귀의 출현이 줄어들다가, 최근 들어서는 업혈귀가 아예 모습을 보이지 않게 된 것입니다.
업혈귀들의 부자연스러운 소멸을 수상하게 여긴 조직은 곳곳에 혈맹을 파견하여 그 행방을 조사하게 되는데…….
혈맹은 조직으로부터 그와 같은 조사 임무를 받고, 업혈귀의 행방을 쫓아 미국 북부의 한 마을로 향하게 됩니다.
시나리오 테마
사라진 업혈귀들의 행방에 얽힌 진실을 밝혀낸다.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해 시나리오 본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주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