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공격 받을 사람은 너냐?!

너냐?!V 팬메이드 플레이세트

한입 by 꾸이

주의사항

  • 미니 TRPG 〈너냐?! V〉의 비공식 팬메이드 플레이세트입니다. (구매 링크)

  • 플레이를 위한 개변은 자유롭게 해주세요.

함께 플레이한 콜키스, 만시, 료소 님께 감사합니다.


배경

로판 아카데미. 여러분은 지체 높은 아가씨입니다.

사건

왕자님이 이렇게 말했다는 소문이 파다합니다.

“이번 무도회에서, 그녀에게 청혼하겠어!”

여러분은, 청혼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인물들입니다.

그리고 모두 제각각 청혼 받고 싶지 않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독약을 둘러싸고, 비밀스럽게 작당하게 된 것입니다.

단 한 병밖에 없는 이 독약을 마시면 하루 동안 기절할 수 있습니다.

기절한 동안 무도회에 참가하지 않을 수 있고, 청혼도 피할 수 있겠지요.

왕자님의 ‘그녀’는 누구일까요?

그리고 하나뿐인 독약은 누가 마셔야 할까요?

등장인물

“이번 무도회에서, ㄹ…(잘 안 들림)…에게 청혼하겠어!”를 하기 위해서 예시가 이렇습니다.

플레이 시 이름과 키워드는 자유롭게 정해주세요.

#금발 엘리자베스 (엘리)
#소꿉친구 순애루트
#소꿉친구가 왕자를 질투함

#흑발 에일린 (린)
#왕자님의 호위기사와 썸타는 중
#호위기사를 보러 간 것을 왕자 본인에게 관심이 있다고 착각한 듯

#백발 세실리아 (리아)
#신께 순결을 맹세한 성녀
#왕자님을 치유할 때 마음도 치유되신 것 같던데

#적발 로잘린 (로즈)
#기사 지망생
#다쳤을 때 공주님 안기 당함

불리한 로맨스 플래그 표

  1. 실수, 오해, 럭키스케베 / “호위기사에게 준 선물이 소통오류로 왕자님에게 전달되어서….”

  2. 왕자의 여자 취향 / “왕자님의 첫사랑은 흑단처럼 검은 머리가 아름다웠다고 해요.”

  3. 지나치게 로맨틱했던 장면 / “쓰러진 왕자님에게 무릎베개를 해주고 있을 때 머리 뒤로 꽃비가 날리지 않았나요?”

  4. 애정을 암시하는 왕자의 행동 / “왕자님이 작문 시간에 쓴 서정시의 비유가….”

  5. 장르 클리셰에 따르면 너 / “과거의 인연, 그때 나눈 징표…. 이거 진히로인 클리셰 아녜요?”

  6. 청혼 받지 않을 이유가 사실 의미 없음 / “초대 황제도 성녀와 결혼했잖아요. 성녀가 위험직군이에요.” “그 소꿉친구에게 다른 썸녀가 있던걸요?”

※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주사위를 굴리기 직전!

캐릭터끼리 의논하여, 가장 청혼 받을 가능성이 높은 사람이 독약을 마십니다. 해당 캐릭터는 무도회에 참석하지 않습니다.

너냐?!

무도회 장면에서, 왕자의 구혼 대상이 밝혀집니다.

(PL들에게서 부담스러운 이벤트 아이디어를 하나씩 받아서, 모두 합쳐 공개고백 장면을 만들면 즐거울 것 같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