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P] 아다만티움의 주인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
ⓒ E2P_CM 님 커미션 (세션카드 활용 가능, 가공 불가)
이 시나리오는 인귀혈맹RPG 블러드패스人鬼血盟RPG 「ブラッドパス」의 2차 창작물입니다. 블러드패스는 「카라스바 세이 からすば晴(N.G.P.)」 와 출판사 「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出版事業部」에게 권리가 있습니다. ©2019 からすば晴 / N.G.P. / アークライト/新紀元社
아다만티움의 주인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
사용 룰: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스테이지 세트: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
인원: 2인
연도: 3~
주의 요소: 낙상 · 압상 등의 다양한 사고 상황, (경우에 따라) 자해
주의사항
창작 스테이지 세트 「AWBM」 AMERICA With Bloody Mythology 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지 세트 내의 특수 룰 외에도 시나리오 전용 특수 룰 또한 채용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PC들의 【내구치】가 확정적으로 감소하는 기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혈전의 난도가 높아 입문자 혹은 초심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테스트 플레이는 숙련도(연도)가 3인 페어로 진행했지만, 5 이상의 페어로 플레이하시는 쪽을 추천합니다.
더해 대미지 경감 · 전투 불능의 회복 · 내구치 회복 등의 효과를 가진 〈특기〉나 《혈위》가 없다면 혈전 난도가 더 높아질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플레이 인원은 2인 상정. 그 이상의 인원으로 플레이 시 개변이 필요합니다.
시나리오에는 『BLP』의 설정 · 데이터만을 반영하였습니다. 그 외 서플리먼트의 채용에 따른 개변은 자유롭게 진행해주세요!
시나리오 트레일러
궁극의 금속으로 만든 검, 아다만티움. 그러나 그 검을 하사 받은 이는 누구라도 일주일을 넘기지 못하고 목숨을 잃는다.
〈저주 받은 아다만티움〉은 이제 주인 없이 놓여진 채. 검을 둘러싼 죽음의 저주마저 베어낼 자 누구인가?
인귀혈맹 RPG 블러드패스
「아다만티움의 주인」
—피의 굴레야말로 그대들의 숙명.
시나리오 핸드아웃
양철의 일종으로 알려진 〈아다만트〉가 최근 심해에서 대량 발견되었습니다. 업혈귀가 향할 수 없는 곳에 있는 궁극의 금속은 분명 업혈귀와의 전쟁에서 그 판도를 크게 뒤바꿀 열쇠가 되어주리라고, 모두가 그렇게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다만트를 보관하던 창고에 큰 화재가 일어나면서 금속이 전량 유실되고, 심해의 아다만트로 만든 검 중 〈아다만티움〉만이 유일하게 남아 대귀 조직의 손에 들어옵니다. 비극은 그에 그치지 않고, 조직으로부터 그 검을 하사 받은 주인이 며칠 뒤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하게 되면서 오히려 더 깊은 수렁으로 빠져듭니다. 다음 주인도, 그 다음 주인도 검을 하사 받은 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는 짧은 시간 내로 어떤 이유에서든 목숨을 잃고 말았습니다.
〈저주 받은 아다만티움〉으로 불리게 된 그 검은 이제 주인 없이 놓여진 채.
혈맹은 저주 받은 검에 감추어진 비밀을 알아내고자 합니다.
시나리오 테마
〈저주 받은 아다만티움〉에 얽힌 진실을 밝혀낸다.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해 시나리오 본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주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