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노트
유료

플레이어용 캐릭터&세션 노트 템플릿

간단한 TRPG 기록 노트 템플릿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등의 태블릿 PC 전용입니다.
굿노트, 플렉슬 등의 노트 앱에 기록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용 캐릭터&세션 노트 템플릿 PDF 파일입니다. 색상 적용이 되어 있지만 흑백으로 설정한다면 인쇄해서 사용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상단에는 룰, 세션(시나리오) 제목, 세션 일정, 같탁 PC, GM에 대한 정보를 기입할 수 있습니다.

좌측 면은 캐릭터에 대한 이것저것을 기입할 수 있습니다.
네모 칸 두 개는 각각 캐릭터의 이미지와 캐릭터 정보를 기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습니다. 캐릭터의 설정이나 데이터 등을 간단 명시할 수 있습니다.
세션 전에 캐릭터로 하고 싶었던 것을 적어 둔 뒤, 세션이 끝나고 나서 해당 캐릭터가 겪은 일이나 성장/마지막 등을 기록하면서 세션 전 후의 과정을 비교해 볼 수 있을 겁니다.

우측 면은 세션과 관련된 메모나 후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세션에서 있었던 인상적이었던 사건을 적거나 아예 일기처럼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후기(REVIEW) 칸을 따로 마련해 둔 이유는 세션의 전체적인 감상을 적기 위함입니다. 세션을 평가하려는 의도가 아닌, 좋았던 점이나 세션을 통해서 직접 개선해야겠다고 느꼈던 점 등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음에도 GM용 세션 노트 등을 만들어 더욱 다양한 템플릿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파일은 아래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은 아래에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피드백 대환영입니다. 저도 여러분의 피드백 받고 더 나은 작업물을 만들고 싶어요…

아래 유료 분량에는 감사의 말씀 및 잡담이 들어 있습니다. 후원해 주시면 제가 까까를 사 먹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