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FVTT 매크로 배포

TRPG 자료(기존 매크로 배포와 동일)

*저자는 코딩에 관해 잘 모르며, 이하 매크로는 크로넬님의 포스트(

https://crownel.postype.com/post/9490164

)를 보고 챗봇의 도움을 받아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연락을 주시더라도 사실상 답변할 수 있는 내용이 없기 때문에 관련 문의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

*아래에 소개한 매크로 3개는 json파일로 저장해두었습니다. 첨부 파일을 import시키면 컴펜디움에서 매크로를 꺼내쓸 수 있습니다.

*Narrator tools에 있는 명령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해당 모듈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외에 제가 사용하는 모듈은 하단의 첨부사진을 확인해주세요.

매크로 설명

*매크로는 단축키를 누르면 입력창이 뜨며, enter를 누르면 바로 입력한 내용이 특정한 형태로 출력되도록 만들었습니다. (입력창에서 enter를 바로 누르면 빈칸만 입력되기도 합니다.)

*매크로의 경우 타입을 '채팅'에서 '스크립트'로 바꿔주셔야 제대로 작동합니다.

/desc

*일반적인 지문을 입력할 때 사용합니다.

*/narrate 명령어의 경우 NarratorTools.chatMessage.describe( ... 
중에서 describe 부분을 narrate로 바꾸면 잘 작동합니다.

/desc 

*흰 바탕에 검은 글씨가 나오는 반전버전으로 강조가 필요할 시 사용합니다.

/note

GM에게만 보이는 노트 작성 시 사용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모듈 정보

매크로 컴펜디움 팩 첨부파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