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쇄의 리벌처] 내 피앙세는 다키마쿠라!

광쇄의 리벌처 팬 시나리오

🎲 by 케메
45
0
0

本作は「どらこにあん」及び「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が権利を有する『光砕のリヴァルチャー』の二次創作です。

본작은 「드라코니안」 및 「주식회사 아크라이트」가 권리를 보유한 『광쇄의 리벌쳐』의 2차 창작입니다. 

『내 피앙세는 다키마쿠라!』

광쇄의 리벌처 팬 시나리오 w.케메 @will0fwill

※해당 시나리오의 세션카드는 광쇄의 리벌처 플레이를 위해서라면 자유로이 이용 가능합니다. ▶[LINK]

◆시나리오에 들어가기에 앞서

이 시나리오는 지아드 입자와 지아드 대전에 대해 자의적이고 편의적인 설정을 사용하는 개그성 시나리오입니다. 진지한 내용이 전혀 아니므로 가볍게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이 시나리오는 광쇄의 리벌처 기본 룰북 만으로도 플레이 가능한 사양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시나리오의 공개 범위는 전문입니다. GM과 PL 모두 전문을 읽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의 내용은 페어의 상황에 맞추어 개변하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데이즈

지아드 적란운에 의한 기상악화가 유난히 두드러진 어느날, 리벌처로 저공비행을 하던 페어는 스크린을 가득 메우는 초록색 섬광에 당황합니다. 기체에 초록색 지아드 낙뢰가 떨어진 것이군요. 물론 소라바미의 공격을 막아내는 전천후 최강의 병기, 리벌처는 멀쩡합니다. 장갑은커녕 지아드스피어 하나도 손상된 것이 없군요.

하지만 피앙세는 이상하게도 커넥터가 저릿저릿한, 이물질이 끼기라도 한 것 같은 느낌을 받은 채 페어는 거점으로 귀환하게 됩니다.

● 시나리오 추천 사항

어떻게든 페어를 잠 재웁시다. 설정적으로 잠들 필요가 없는 존재들이라도, 어떻게든 둘의 의식을 잃게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왕이면 페어가 같은 방을 쓰면 더욱 좋고, 같은 침대를 공유하는 사이면 좀 더 드라마틱한 연출이 가능해집니다.

다음날 아침, 슈발리에가 드물게 늦잠을 잔 상황. 일어나 보면 어쩐지 둘의 방은 ‘지나치게’ 고요한 느낌입니다.

인기척이라고는 슈발리에 자신 뿐인 것 같은 느낌에 주위를 둘러보면…

피앙세의 전신이 프린팅 된 다키마쿠라(껴안는 캐릭터 베개) 하나가 피앙세가 어제 잠든 자리에 덜렁, 놓여있습니다.

분명 어제까진 없었는데요. 이런 거.

그리고 그 순간, 피앙세 다키마쿠라가 말을 걸어옵니다.

“찌뿌드드한게, 뭔가 몸이 물 먹은 솜 같네……”

이후, 피앙세는 자신의 몸에 일어난 비극 - 프린팅된 다키마쿠라가 되어있음 - 을 깨닫습니다. 피앙세는 자신의 의지로 할 수 있는 거라곤 슈발리에에게 말을 거는 것 이외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죠.

● 피앙세의 신체 상황

피앙세는 전형적인 하얀색 솜이 든 1:1 사이즈의 등신대 다키마쿠라가 되어있습니다.

이 상황에서도 의사소통이 가능한 원리를 따진다면, 피앙세가 발산한 뇌파를 슈발리에가 수신, 뇌내 처리를 통해 음성으로 자동변환되어서 말을 한다고 느껴지는 것으로 의사소통이 됩니다. 라는 설정을 이용합시다. 다키마쿠라가 된 피앙세의 뒷면에는 제대로 커넥터는 달려있습니다. 연결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다키마쿠라가 되어도 피앙세는 피앙세입니다.

페어가 이 상황에 대해서 충분히 반응하고 나면 남은 것은 대처 방법입니다.

이대로라면 슈발리에의 평판이

「하룻밤 사이에 피앙세가 떠난 것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피앙세 전신이 프린팅 된 다키마쿠라를 피앙세라고 주장하면서

리벌처에 태우는 어딘가 굉장히 안쓰러운 인간」

으로 전락하고 말테니까요.

이후, 아래의 DAYS 행동표에 따라 행동하거나, 자유롭게 페어의 ‘우당탕탕 다키마쿠라와 함께하는 대소동’을 즐겨주세요.

🎲 DAYS 행동표

1. 키스 → 옛 동화 중에 개구리왕자에게 키스를 했더니 사람으로 돌아오는 게 있었지! 시도하는 수 밖에 없다! 비록 그게 다, 다키마쿠라에 키스를 하는 행위처럼 보일지 몰라도.

2. 검진 → 피앙세의 건강이 걱정스럽다. 일단 다키마쿠라를 들고 병원을 찾아갔다. 어, 그런데 이 다음은 뭐라고 하지? 의사선생님, 제 피앙세가 다키마쿠라가 됐어요?

3. 식사 → 무슨 등산도 식후경이라던가, 에너지보충부터다. 다키마쿠라 피앙세를 데리고 식사를 하러갔다. 맞은 편 의자에 다키마쿠라를 앉히고... 왜 먹지를 못하니!

4. 수면 → 이건 꿈일거다. 어떻게 내 피앙세가 천과 솜쪼가리가 된단 말인가. 다키마쿠라를 껴안고 자기로 했다. 자고 일어나면 모두 원래대로 돌아올거야.

5. 절호의 찬스 → 지금 말을 거는 것 말고 피앙세가 할 수 있는 게 뭐지?! 아무것도 없다! 그말인즉 드디어 슈발리에의 천하가 도래했다! 이 기회에 다키마쿠라가 된 피앙세를 이렇게 저렇게 마음대로 해보자. 일단은 입히고 싶었던 옷을 입힌다던가. 응응.

6. 정찰 → 다키마쿠라가 됐다고 해서 피앙세가 피앙세가 아니게 되는 건 아니다. 커넥터는 붙어있으니까 리벌처에 타고 정찰부터 가자.

이외의 모든 행위를 시도해도 피앙세는 다키마쿠라인 상태입니다.

전혀 원상태로 돌아올 것 같지 않은 상황이 이어지던 와중, 페어는 다키마쿠라에 텍이 붙어있음을 깨닫습니다.'

텍의 내용을 확인하면……

「세탁기 및 건조기를 사용하지 않고 손빨래 하십시오. 고온 및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시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조사 : 지아드생명섬유공학연구소」

무려 제조사가 있습니다!

네, 물건에 이상이 있을 땐 제조사에 가서 문의해야죠. 페어가 지아드 생명 섬유공학 연구소에 대해서 조사하면 초록색 지아드 낙뢰를 맞았던 날, 그 근방에 지아드 대전 시절에 세워진 연구소 유적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름도 ‘지아드 생명섬유공학 연구소’로 일치하는 군요! 아무래도 저 연구소가 원흉인 것 같습니다. 한 사람과 한 다키마쿠라가 리벌처에 올라 당장 찾아가려 하면……

◆브리핑

문제의 ‘지아드 생명섬유공학 연구소’ 근처의 하늘이 파랗게 개이며 소라바미가 강하중이라는 급보가 들어옵니다.

운도 지지리 없지요!

이 소라바미를 제때 격퇴하지 못하면 연구소의 자료가 모조리 회색 입자로 분해되어버리고 말 것이 자명합니다. 피앙세는 영영 다키마쿠라, 슈발리에는 영영 다키마쿠라를 끼고다니는 안쓰러운 사람으로 남게 되겠죠.

전력을 다해 쓰러트리도록, 한 사람과 한 다키마쿠라가 전의를 다지고 출격합시다.

PL의 숙련도에 따라 GM이 재량껏 소라바미에 대한 정보를 브리핑 페이즈에 설명해주거나 설명을 생략하거나 해주십시오.

◆미션

이 시나리오에 지정된 소라바미 데이터는 없습니다. GM이 지정한 소라바미 데이터를 이용해 자유롭게 미션을 진행해주십시오.

승리 조건은 소라바미의 실드 수를 0으로 하는 것, 패배 조건은 리벌처의 실드 수가 0이 되는 것입니다.

전력을 다해 쓰러트립시다.

◆미션 오버

소라바미를 격퇴하고 ‘지아드 생명섬유공학 연구소’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지아드 생명섬유공학 연구소에서는, 지아드 대전 당시 「소모용 피앙세」들의 효율적이고 빠른 전투지역 수송을 위해 연구를 거듭했습니다. 그러던 와중 지아드 회로에 특수한 전격을 가하는 것으로 피앙세를 생명섬유화 하는 기술을 우연의 일치로 개발했습니다만. 원리는 불명. 그대로 로스트 테크놀로지로 전락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원리는 불명이지만 동일한 전격을 다시 가하면 생명섬유화 한 피앙세가 원상복구되는 해결책까지는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지아드대전의 격화로 연구소는 폐쇄, 기술만 남은 채로 시간이 흘렀습니다. 노후화된 건물 탓에 전격 발생장치가 바깥으로 드러났고, 지아드 적란운이 가득하던 그 날 근처를 비행하던 페어의 리벌처를 향해 전격발생장치가 오작동해버린 것입니다.

초록색 지아드 낙뢰에 직격된 리벌처는 무사했지만, 지아드 회로로 연결되어있던 피앙세에게 영향을 준 탓에 피앙세가 생명섬유 다키마쿠라가 되어버렸다……라는 것이 전말입니다.

연구소의 전격발생장치를 재작동시켜 다키마쿠라가 된 피앙세에게 발사하는 것으로 피앙세는 원래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그렇게 모든 것이 종결된 것 같았습니다만…….

다키마쿠라 사태 이후, 거점에 피앙세가 프린팅 된 「평범」한 다키마쿠라가 유통되는 사소한 소란이 있었다나 뭐라나.

◆미션 클리어 보상

무사히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면, 미션 클리어 보수(기본 룰북 P.152)를 획득합시다. 지아드 생명섬유공학 연구소에서 찾았다는 설정으로 획득해도 좋습니다.

소감을 공개해 【내 피앙세는 다키마쿠라!】의 어치브먼트를 획득합시다. 또한 광쇄의 리벌처 세컨드 시즌의 인게이지먼트 룰을 이용하고 있다면, 세션의 내용에 어울리는 「두 사람의 궤적」과, 인게이지먼트를 획득하도록 합시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