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쇄의 리벌처] 이 세계 최후의 산타 클로스

광쇄의 리벌처 팬 시나리오

🎲 by 케메
99
0
0

本作は「どらこにあん」及び「株式会社アークライト」が権利を有する『光砕のリヴァルチャー』の二次創作です。

본작은 「드라코니안」 및 「주식회사 아크라이트」가 권리를 보유한 『광쇄의 리벌쳐』의 2차 창작입니다. 

『이 세계 최후의 산타 클로스』

광쇄의 리벌처 팬 시나리오 w.케메 @will0fwill

※해당 시나리오의 세션카드 및 NPC 포트레이트는 광쇄의 리벌처 플레이를 위해서라면 자유로이 이용 가능합니다. ▶[LINK]

◆시나리오에 들어가기에 앞서

이 시나리오는 지아드 대전과 소라바미와의 접전을 거치며 크리스마스라는 기념일 문화를 대부분의 문명권이 잃어버렸다는 가정 하에 작성, 진행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페어가 크리스마스 문화를 알고 있는 페어여도 문제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빠른 플레이 시 크리스마스 문화를 알고 있다는 가정을 추천 드립니다.

이 시나리오는 광쇄의 리벌처 기본 룰북만으로도 플레이 가능한 사양으로 작성되었으나, 서플리먼트 북인 광쇄의 리벌처 세컨드 시즌의 내용을 알고 있다면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의 공개 범위는 브리핑, 미션 파트를 제외하고 플레이어에게 공개 가능합니다.

시나리오 내에서 지아드 대전 이전의 (메타적으로는 현대의) 크리스마스 문명을 누릴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한 마을에서 데이즈를 즐기고, 특수한 전투 규칙 하에서 미션을 즐겨보세요.


◆프롤로그

슈발리에와 피앙세는 낯선 곳에서 눈을 뜨면서, 납치되었다는 걸 깨닫습니다.

온통 새하얀 눈이 내리는 마을은 깜박이는 전구들로 장식되어있고, 길거리엔 온통 반짝이는 색색의 장식들이 즐비합니다.

낯선 풍경 속에서, 둘을 납치한 납치범이 이렇게 밝힙니다. 

  “나는 이 세계 최후의 산타 클로스. 당신들은, 「크리스마스」를 알고 있어?”

◆플래시백

플래시백은 슈발리에가 피앙세가 없는 장면을 '회상'이라고 하여 롤플레이 하기 위해 나온 룰입니다. 플래시백은 광쇄의 리벌처 세컨드 시즌에 수록되어있는 룰이나, 베타 버전 등으로 선공개된 바 있습니다. 하단의 플래시백에서는 GM의 NPC 롤플레이 요소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슈발리에와 피앙세는 얼굴에 닿는 차가운 기운과 짤랑 대는 소리가 들어간 노랫소리에 낯선 곳에서 눈을 뜹니다. 

연말, 12월 24일을 며칠 앞두고, 도대체 어떻게 일어난 납치인지 파악할 수 없지만,  리벌처와 슈발리에, 피앙세가 홀랑 납치되었다는 사실이 뇌리를 스쳐가면서요. 이곳은 당신이 마지막으로 기억하는 장소와는 다른 곳. 둘러보면 조그만 마을의 광장임을 알 수 있습니다. 

돔으로 닫힌 천장에 설치된 인공 제설기에서는 펑펑 하얀 눈을 퍼붓고 있고, 주위의 건물이며 도로변은 작은 전구들이 주렁주렁 달려있어 깜빡 깜빡거리며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문화를 이미 접해본 페어라면 이것이 크리스마스 장식임을 알 테지만, 난생 처음 이런 장식을 마주했다면 ‘도통 주위를 밝히거나 알림의 표지로 쓰기엔 전혀 적합하지 않은 줄 전구들이 주렁주렁 주변을 칭칭 감고 있다’ 는 식으로 묘사하면 좋습니다.

둘이 주변을 둘러보고 있으면, 둘 앞에 빨간 옷을 입은 여성이 나타납니다. 빨간 털 모자, 빨간 부츠, 코에는 가짜인 것이 명확해 보이는 콧수염이 달려있습니다. 

그리고는 이렇게 말을 걸어옵니다.

“나는 이 세계 최후의 산타 클로스. 당신들은, 「크리스마스」를 알고 있어?”


'

NPC 「산타 클로스」 니콜

20~30대 정도로 보이는 여성, 가짜 콧수염을 달고 산타 복장을 하고 있습니다. 뻔뻔하고 당당한 성격이지만 악의는 없는 편입니다. 정의감이 투철하진 않지만 산타로서의 의무에는 충실한 타입의 성격입니다. 이 세계에 남은 최후의 산타 클로스이자, 리벌처 「슬레이」의 슈발리에입니다. 순혈 슈발리에로, 뛰어난 신체능력을 갖추고 있으므로 무력 제압은 어려울 듯 보입니다.

아래는 니콜이 질문을 받을 경우 할 만한 대답의 몇 가지 예시입니다.

● 이 세계 최후의 산타 클로스?

“말 그대로, 나는 현역 산타 클로스. 크리스마스 이브 밤에 착한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지. 지금은 나만이 남았거든, 그래서 공인된 산타 클로스는 내가 마지막이 될거야.”

●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는 지아드 대전 이전에 있었던 겨울 문화로… (현대의 크리스마스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적당히 부탁 드립니다) 크리스마스가 지아드 대전을 겪으며 대부분 소실된 건 사실이지만, 일부 포트리스에서는 아직도 기념하고 있거든. 뭐, 종교적이고 어쩌고 그런 건 됐고, 그저 재미있게 즐겨.”

● 여기는?

“여기는 크리스마스 타운. 포트리스나 유적과는 꽤 다르지. 여긴 크리스마스를 위해 설계된 특수한 마을이거든. 지아드 스피어 발생기 정도는 갖추고 있으니 안심해도 좋아.”

● 납치의 이유?

“취급이 좀 험했지? 미안하게는 생각하고 있어. 나도 납치라는 걸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던 지라 불편한 점이 있다면 일단 사과할게.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나는 실력있는 슈발리에와 피앙세를 구하고 있어. 최근 소문이 자자한 게 당신들이어서 말이야. 25일 아침 전까지 나는 굉장히 바쁠 예정인데, 내 파트너가 지금 심각한 문제가 있거든. 그래서 당신들의 도움이 필요해.”

납치의 이유를 조금 더 상세히 듣기를 원하면, 니콜은 여러분을 데리고 리벌처의 격납고로 이동합니다.

“따라와, 직접 보면서 듣는 게 이해가 빠를 테니까.”

격납고의 입구 근처에서는 드론들이 분주하게 돌아다니고 있으며, 드론들이 들러붙어 2기의 리벌처를 정비하는 것은 꽤 장관입니다. 한 기는 여러분의 리벌처이며, 나머지 한 기는 산타 클로스 니콜의 리벌처입니다.

「다목적 인적자원 대체 서포트 드론」 E.L.F.

크리스마스 타운의 인력이 필요한 장소를 모두 대체 하고 있는 드론, 여러가지 목적에 맞게 변형이 가능하고 그 수도 상당합니다. 니콜의 손과 발로서 크리스마스 타운을 관리 중이며, 동시에 배달할 장난감들을 생산하고도 있습니다. 니콜과 루돌프 이외에 크리스마스 타운에 인간이나 AI는 없으며, 전부 니콜의 명령에 따르는 E.L.F. 드론들 뿐입니다. 자아나 인격 등의 기능 없이, 단순 노동을 반복하는 드론입니다.

리벌처 「슬레이」

산타 클로스 슈발리에 니콜과 AI 피앙세 루돌프의 리벌처.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며 전투용으로는 비적합해 보이는 호송용 트레일러 6개를 연결할 수 있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타 리벌처와는 다른 형태로, 노련한 슈발리에와 피앙세는 그것이 굉장히 특수한 목적으로 제조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전신의 도장은 새빨간 색으로, 군데군데 희게 장갑이 벗겨져 있고, 한번 크게 대파 되었다 재조립 된 듯한 부분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리벌처 슬레이의 크레이들에 연결된 AI 로봇 한 대가 오버홀(완전 분해)이 끝나 재조립 중에 있습니다. 절반 정도 조립을 마친 로봇은 사슴, 정확히는 순록을 닮아있습니다. 일행이 가까워지면 겨우 로봇이 반응합니다.

“미-미안합니다, 니-콜. 어-어제보다 나빠지지 않았다는 것 뿐 달라진 게 없네요.”

NPC 「순록 형태 로봇 AI 피앙세」 루돌프

반신이 분해된 채 수리받고 있는 순록형태의 로봇 AI 피앙세. 코의 LED가 붉게, 하지만 불규칙적으로 점멸하고 있습니다. 리벌처 「슬레이」의 피앙세입니다. 산타 클로스와의 관계가 슈발리에-피앙세가 아니던 시절부터 산타 클로스들을 보좌해왔습니다. 현재까지 수 번의 번아웃과 중파 끝에 기능 정지 하지 않는 것 만으로도 그야말로 기적인 상황. 이런 상태로도 니콜의 피앙세로서 기능하려고 합니다. 리벌처와의 연결을 하는 것만 가능한 상태로, 전투는 어떻게 보아도 무리입니다. 사실 이번 크리스마스의 비행이 루돌프의 마지막이 될 확률이 몹시 높다는 걸 니콜과 루돌프 모두 알고 있음에도, 둘은 산타 클로스와 루돌프이기에 비행을 시도하려 합니다.

편의상, 루돌프의 롤플레잉은 루돌프의 상태가 좋지 않아 어렵다는 말로 생략하셔도 좋습니다.

“보다시피, 이쪽이 내 파트너지만… 우리는 전력으로서 기능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당신들의 도움이 필요해.”

“많은 걸 부탁하는 게 아냐. 당신들이 해줄 건 간단해. 출격까지 크리스마스 타운을 즐기고,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 나를 도와서 출격해줬으면 좋겠어.”

니콜은 그렇게 말하며 지금까지의 납치에 대해서 비교적 뻔뻔했던 태도와는 다르게, 이번엔 고개 숙여 부탁해옵니다.

두 사람이 부탁을 수락하는 방향으로 진행하면, 니콜은 기다렸다는 듯 준비해둔 두 개의 산타 모자를 선물합니다.

“잘 부탁해. 일일 산타 클로스.”

그렇게 말하고 니콜은 두 사람에게 크리스마스 타운을 만끽하라면서 자리를 비켜주게 됩니다. 자리를 비키기 직전, 한 가지 안내를 합니다.

“아, 참. 크리스마스 타운에선 뭘 해도 좋지만, 단 두 가지는 지켜줘야 해.”

▼ 크리스마스 타운의 규칙

1. 분쟁 금지

2. 눈물 금지

2.눈물금지 항목에 관한 이유는 GM이 미션 파트를 확인해 주세요. 중요한 파트이므로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의 경우, 드론들이 달라붙어 물리적으로 분쟁 중인 두 대상을 격리합니다. 후자의 경우, 니콜이 직접 조정하러 나타나며, 크리스마스 타운에서 눈물을 보일 경우, 위험해지는 건 두 사람이라며 진지하게 이야기합니다. 자신이 선물을 주지 않는 것 정도로 끝날 일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설명을 요구하면 그것이 온다, 는 식으로 데이즈 구간에서는 자세한 설명을 피하도록 합시다.

가능하면 싸우지도 말고, 울지도 말고 크리스마스를 즐겨봅시다.

◆데이즈

GM과 PL은 현대의 크리스마스 문화를 생각하며, 자유로운 크리스마스 타운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배경은 크리스마스 타운 내이지만, 떠오르는 풍경이 막연하다면 아래의 크리스마스 타운 키워드 표를 이용해 배경을 설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원한다면 니콜이나 루돌프와 어울리는 것도 가능하지만, 둘 만의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세요.

『크리스마스 타운』

포트리스도 유적지도 아닌, 돔 형태의 마을입니다. 불투명하고 거대한 스노우글로브 같은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포트리스의 삶에 익숙한 페어에게는 특이한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마을에 있는 건 산타 클로스 니콜과 그 파트너 루돌프를 제외하곤 슈발리에와 피앙세 단 둘 뿐이니, 아주 각별한 체험을 할 수 있겠네요.

▼ 크리스마스 타운 키워드 표

🎲 주사위 눈 1~3

1. 산타의 집 → 초대형 벽난로, 벽에 걸린 양말, 따뜻한 뱅쇼, 니콜의 수염 컬렉션, 소파에 앉은 니콜

2.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 → 포토존, 프로젝션 매핑, 빛나는 나무, 움직이는 일루미네이션 조형물

3. 짓다가 만 이글루 → 성에가 낀 물통, 90퍼센트 완성된 이글루, 눈을 퍼담는 상자, 빨간 블랭킷

4. 마을 중앙의 거대 트리 → 바닥에 놓인 선물 상자, 알록달록한 장식들, 사다리와 꼭대기용 별장식

5. 겨우살이 나무 아래 → “키스해” 라고 써진 표지판, 어쩐지 스테이지처럼 밝게 비춰지는 조명

6. 외딴 통나무집 → "아무도 방해하지 않습니다" 라고 써진 아늑하고 쾌적한 가정집, 신혼생활(?)

🎲 주사위 눈 4~6

1. 친숙한 레스토랑 → 안경 쓴 할아버지 조각상, 프라이드 치킨, 노엘 드 부쉬, 따끈한 뱅쇼

2. 놀이기구 어트랙션 → 회전목마, 관람차, 스케이트 장, 리벌처에 비하면 한없이 느린 기구들

3. 새하얀 눈밭 → 바닥에 놓인 눈 오리 만들기 틀, 인공 제설기, 눈싸움 용 엄폐물, 눈사람 제작 키트

4. 가동 중인 장난감 공장 → 노동 중인 E.L.F. 드론, 끝없는 장난감 레일, 풀 가동 중인 포장 라인

5. 리벌처 「슬레이」  → 리벌처 격납고 , 과적된 호송용 트레일러,  특수형 부스터, 수리 중인 루돌프

6. 포인세티아 정원 → 빼곡한 포인세티아, 기타 포트리스에서 보기 힘든 꽃들, 추위와 관련 없는 따뜻함

아래는 데이즈 중 니콜이 질문을 받을 경우 할 만한 대답의 몇 가지 예시입니다.

● 마을 사람들은?

“마을엔 아무도 남지 않았어. 지아드 대전 이후로 점점 쇠퇴해와서 말이야. 말했지? 나는 이 세계 최후의 산타 클로스라고. 뭐, 그렇게 풀 죽을 필요는 없어. 너희가 일일 산타 클로스가 되어주기로 했잖아.”

● 가짜 수염은 왜 달고 있는 거야?

“취향이야. 차가운 데 오래 있다보면 코 아래가 시리기도 하고, 원한다면 빌려줄 수도 있는데. 어떤 수염을 원해? 북실북실한 클래식 산타 수염부터 시작해서 옛날에 미염공으로 유명했던 장수 형태의 수염도 있어. 아. 내가 턱수염 부분이 없는 수염을 선호하는 건, 뭘 먹으면 더러워지기 십상이라 그래.”

● 우리도 선물을 받을 수 있어?

“글쎄, 선물을 받을지는 아닐지는 크리스마스 아침이 되면 알겠지. 지금 상황에서 내가 할 수 있는 건 너희가 바라는 선물이 뭔지 들어주는 정도지만. 그래서 뭘 원해?”

◆브리핑

이 브리핑 구간에서는 니콜이 피앙세에게 전달해줬다는 내용으로, 미션의 설명을 진행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피앙세는 전달해주세요.

크리스마스 타운 부근에는 리벌처 「슬레이」 의 특정 구동음에 크게 반응하는 특정 형태의 소라바미가 출현하곤 합니다. 이 소라바미는 리벌처 「슬레이」의 구동음 뿐만 아니라 인간이 눈물을 흘릴 때 나오는 호르몬에도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이러한 습성덕에 역대 산타 클로스들은 해당 소라바미 형태를 크람푸스 형이라고 명명하기로 했습니다. 크람푸스는 크리스마스에 나쁜 짓을 한 아이에게 선물대신 석탄을 주고, 더 나쁜 짓을 하면 매타작을 하는 괴물의 일종입니다.

리벌처 「슬레이」 는 초광속 부스트가 가능하지만 기능을 사용하기 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예정이고, 알다시피 루돌프의 상태 때문에 전력으로서는 기능할 수 없습니다.

크람푸스형 소라바미는 석탄과 유사한 물질을 매단 드론을 체내에서 발진 시켜 지아드 반응을 일으켜 공격하는 것을 주로 삼습니다. 따라서 석탄 드론을 주의하고, 소라바미가 리벌처 「슬레이」 에 접근하는 것을 저지하면서 토벌하는 것이 이번 미션의 주요 목표가 될 예정입니다.

위의 내용을 전달했다면, 시간적 배경을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으로 당긴 뒤 원하는 연출과 함께 출격합시다.

◆미션

해당 시나리오는 시나리오 전용 소라바미 데이터인 소라바미 크람푸스형 ▶[LINK] 의 데이터를 사용해 미션에 돌입합니다. 해당 링크를 열람할 시엔 다른 소라바미 데이터의 열람에 주의하고 인덱스에서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래의 특수한 전투 규칙을 적용해 미션을 진행해주세요.

데이즈 구간에서 크리스마스 타운에서 지켜야 할 항목인 눈물 금지를 지키지 못한 경우, 소라바미 데이터의 제노사이드 독트린을 확인합시다.

▼ 특수한 전투 규칙

● 석탄 마커

해당 마커가 배치된 플라이트 레벨에 리벌처가 진입할 때 마다 실드 내구력에 2의 대미지를 가한다.

해당 마커가 배치된 플라이트 레벨에 리벌처 「슬레이」 토큰이 진입한 경우 가동률 카운트를 1 감소한다.

위의 두 효과는 해당 플라이트 레벨에 배치된 마커의 갯수 만큼 적용된다.

언제든 지아드 에너지 1개를 소비하면 석탄 마커를 1개 제거할 수 있다.

● 리벌처 「슬레이」

미션 시작 시 리벌처 「슬레이」 토큰을 플라이트 레벨 4에 배치한다.

리벌처 「슬레이」 는 미션 시작 시에 가동률 카운트를 5 지닌다.

매 턴이 시작한 직후, GM은 주사위 1D6을 굴려 리벌처 「슬레이」 행동표를 따른다. 

가동률 카운트가 0 미만이 되거나 10 이상이 된 경우, 리벌처 「슬레이」 토큰을 플라이트 맵에서 삭제하고, 다음 턴 부터는 주사위를 굴리지 않고, 리벌처 「슬레이」 행동표를 따르지 않는다.

🎲 리벌처  「슬레이」 행동표

1. 리벌처 「슬레이」 는 정상 가동 중이다. → 리벌처 「슬레이」 토큰을 1셀 상승 시키고, 가동률 카운트를 1 추가한다.

2. 리벌처 「슬레이」 정상 가동 중이다. → 리벌처 「슬레이」 토큰을 1셀 상승 시키고 가동률 카운트를 1 추가한다.

3. 리벌처 「슬레이」 의 가동률이 수직상승한다. → 리벌처 「슬레이」 토큰을 1셀 상승 시키고, 가동률 카운트를 2 추가한다.

4. 리벌처 「슬레이」 를 엄호해야할 필요가 있다. 슈발리에는 현재 리벌처의 지아드 에너지 주사위 중 1개를 골라 제거한다.

5. 리벌처 「슬레이」 의 가동이 비정상적이다. → 리벌처 「슬레이」 토큰을 1셀 하강 시키고, 가동률 카운트를 1 감소한다.

6. 리벌처 「슬레이」 의 가동이 일순 멈췄다. → 리벌처 「슬레이」 토큰을 1셀 하강 시키고, 가동률 카운트를 1 감소한다.

겨울의 삭풍이 불어오는 하늘에서, 불타는 석탄과 유사한 물질을 매단 드론이 낙하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뿔을 가지고, 등에 날개인지 보따리인지 알 수 없는 것을 짊어진 것 같은, 인간에 가까운 형태를 하고 있으되 인간은 아닌 소라바미가 끔찍한 석탄들 사이에서 내려옵니다.

그것이 소라바미 크람푸스 형이라는 사실은, 이미 산타클로스 니콜로부터 전해 들은 바가 있죠. 니콜과 루돌프의 리벌처인 「슬레이」는 아직 정상가동까지 꽤 남은 상황, 일일 산타가 된 두 사람이 소라바미와 맞서야 할 때입니다.

소라바미 크람푸스 형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투를 개시합시다. 소라바미의 실드 장수를 0으로 하면 승리, 리벌처의 실드 장 수가 0이 되면 패배입니다. 리벌처 「슬레이」의 가동률 카운트는 별개로 취급합니다.


◆ 미션오버

소라바미의 실드 장 수가 0이 되면 승리입니다. 리벌처의 실드 장수가 0이 되면 로스트로 처리하고, 퍼지도 마찬가지로 처리합니다. 미션 동안의 리벌처 「슬레이」의 가동률 카운트에 따라 미션 오버 연출을 바꾸어 적용합니다.

● 전투가 리벌처의 승리이며, 리벌처 「슬레이」의 가동률 카운트가 0이 아니었던 경우 아래의 미션 오버 연출을 적용합시다.

두 사람은 리벌처의 스크린으로, 하늘에서 흰 눈이 펑펑 쏟아지기 시작합니다. 출격해온 곳으로 되돌아가면 크리스마스 타운은 찾을 수 없고, 두 사람이 탄 크레이들 한쪽에서 메시지 카드와 조그만 트리 모형 장식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강철의 산타 클로스들. - 산타 클로스 니콜 & 루돌프 - 」

그렇게 회색 하늘에서 내리는 눈이 사막 위로 떨어지고, 어두운 하늘을 두 사람이 오른 리벌처가 가르며 크리스마스의 시간은 흘러갑니다.

● 리벌처 「슬레이」 의 가동률 카운트가 0이었을 경우, 아래의 미션 오버 연출을 적용합시다.

리벌처 「슬레이」의 가동이 멈춘 듯 보였습니다. 잠시 뒤, 통신 채널이 연결되면 가라앉은 목소리의 니콜과 연락이 닿습니다.

“루돌프는…… 앞으로 계속 쉴거야. 도와줘서 고마워. 앞으로의 일은 걱정하지 않아도 돼. 난 산타 클로스지만, 슈발리에이기도 하니까. 크리스마스에 어두운 얼굴은 어울리지 않아. 너희의 조력에 감사해.”

통신 채널이 잠시 지직거리게 되면 전 제한 해제라는 단어가 들린 듯 합니다. 조금 뒤 갑작스럽게 리벌처 「슬레이」의 전력이 복구되고, 정상적으로 가동하는 듯 해보입니다.

니콜은 상냥한 목소리로 마지막 인사를 남깁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강철의 산타 클로스들.”

리벌처 「슬레이」의 가속 속도는 순식간에 인지를 뛰어넘고, 어느새 회색의 구름 사이로 붉은 기체가 사라집니다.

◆ 미션 클리어 보상

무사히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면, 미션 클리어 보수(기본 룰북 P.152)를 획득합시다. 니콜이 남기고 간 선물이라는 설정으로 획득해도 좋습니다.

소감을 공개해 【일일 산타 클로스】의 어치브먼트를 획득합시다. 또한 광쇄의 리벌처 세컨드 시즌의 인게이지먼트 룰을 이용하고 싶다면 즐긴 세션의 내용에 어울리는 「두 사람의 궤적」과 인게이지먼트를 획득하도록 합시다.

수고하셨습니다.


해당 시나리오는 Winter White Christmas 합작에 참여한 시나리오입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