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네 마기카로기아 시나리오

[마기카로기아] 영원의 실마리

마도서대전 TRPG 마기카로기아 팬 시나리오


영원의 실마리

추천 계제: 4계제

플레이어 수: 3명

리미트: 3사이클

개요: 마법 재액의 현장에서 서로 떨어진 채 정신을 차리게 된 분과회의 마법사들. 어떤 이유로 이런 일이 벌어진 것인지 기억은 모호하기만 하다. 서로에게 공통점이 있다면 한 서적경과 모종의 인연이 있다는 것. 의문의 마법 재액 한가운데, 마법사들은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나선다.

주의 사항: NPC의 사망, 신부 사냥 소재, PC가 비윤리적인 행동을 할 가능성, 그 외 다수

안내: 이 시나리오에는 PC마다 핸드아웃과 백스토리의 일부가 주어집니다.

세션 시작 전 미리 핸드아웃의 배부와 배경 설정에 대한 조율을 진행합니다.

PC1

눈을 떠보니 사방이 어두컴컴하다. 당신은 마법 재액에 휘말리게 된 것 같다.

저 건너편에 누군가 있는 것 같은데…

PC2

눈을 떠보니 사방이 어두컴컴하다. 당신은 마법 재액에 휘말리게 된 것 같다.

당신의 바로 옆에는 함께 재액에 휘말린 듯한 동료 마법사가 쓰러져 있다.

PC3

눈을 떠보니 사방이 어두컴컴하다. 당신은 마법 재액에 휘말리게 된 것 같다.

당신은 이곳에서 마법 재액의 참상을 눈에 담게 된다.


아래는 시나리오 전문이 포함된 문서의 링크입니다. GM 예정인 분들만 확인해주세요.

문서에 세션 진행에 사용할 수 있는 NPC 이미지 배포 링크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영원의 실마리 시나리오 링크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