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SCENARIO

[D&E] 유리 온실의 꽃 도둑

NEXTTO by DAM

자체 제작 시나리오 카드 (세션카드 활용 가능, GM · PL명 삽입 등의 가공 가능)

유리 온실의 꽃 도둑

  • 사용 룰: Dimension and Effect

  • 인원: 2인 (GMPC, PC)

    • PC: 컨트롤러 / 유리 온실의 정원사

    • GMPC: 파테이커 / PC의 동료 정원사

  • 난이도: ~5/4

  • 전투 유무: O

  • 주의 요소: 신체 부위의 파손


주의사항

▶ 시나리오 통합 공지

  1. 본 시나리오는 창작 TRPG 룰 Dimension and Effect의 테스트 플레이를 위해 의뢰를 받아 작성된 시나리오입니다.

  2. 파테이커 GMPC, 컨트롤러 PC로 플레이할 것을 상정하여 작성하였습니다.

    1. 개변에 따른 포지션 변화가 가능합니다.

  3. 본 시나리오에서는 ‘생명력 사용의 대가’ 옵션 룰을 사용합니다.

    1. 관련하여 설정적인 부분에서의 특수 룰이 존재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개요

당신은 유리 온실의 정원사입니다. 작은 온실 하나가 세계의 전부로, 그곳을 지배하는 여왕의 꽃들을 관리하는 것이 당신의 일입니다. 유리로 만들어진 꽃들은 아주 섬세하게 다뤄져야만 하고, 덕분에 당신의 하루는 아주 바쁘게 흘러갑니다.

문제가 있다면, 얼마 전부터 ‘꽃 도둑’이 나타나 당신의 일이 배가 되었다는 겁니다. 벌써 꽃이 몇 송이나 사라졌다며 날뛰는 여왕의 분노를 고스란히 받아내는 것으로 모자라 야간 경비까지 서게 생겼죠. 당신은 과연 꽃 도둑을 찾아내어 ■■■ 수 있을까요?

유리된 낙원 산산이 부서져 까마귀 무덤 되었네.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해 시나리오 본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주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