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월 쿠키] 눈 돌리지 않는 이리스베인 반자동 캐릭터 시트, 맵시트 배포

롤20 최적화 이리스베인 캐릭터 시트, 맵시트 및 토큰

배포 by 설지
49
0
0

요즘 저희 팀 테이아에서 한참 버닝하고 있는 룰은 바로 ‘눈돌리지 않는 이리스베인’입니다. 다만 한국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룰이라 배포 세팅이 거의 없는데다, 맵 전투에 토큰이 필수인 느낌이다 보니 세팅에 이래저래 어려움을 많이 겪어서 Shen님이 구글 시트를 이용한 캐릭터 시트를, 그리고 설지가 맵시트와 토큰을 제작했습니다.

(여담이지만 Shen님이 제작하신 코코포리아 맞춤 세팅도 있으니 꼭 한번 봐주세요. 예뻐요.)

롤20을 상정하긴 했지만, 코코포리아에서의 사용도 (적용 가능하시다면) OK입니다. 툴팁을 이리저리 많이 사용하는 세팅입니다.

캐릭터 시트:

구글 시트를 이용한 복수자, 장악자, 장악 영역 반자동화 시트. (공식에서 공개한 스타일, 기프트, 스타일 액트를 포함)

사본 만들기로 가져가서 사용해주세요.

맵시트 및 토큰 포함 자료:

장악자 토큰 (킹, 퀸, 룩, 비숍, 나이트, 폰)

복수자 토큰 (루비, 사파이어, 토파즈, 에메랄드, 옵시디언, 펄)

숫자 토큰 (해당 장악자 토큰/복수자 토큰과 그룹화해서 사용하세요.)

영역 토큰 (파괴 전/파괴 후. 툴팁에 상시 효과를 기재하세요.)

강화 효과, 약체 효과 토큰

맵시트 및 라운드 토큰

자작 발언 금지, 재배포 및 가공 후 재배포 금지, 가공 부분적 허용 (어색한 부분은 편히 가공해주세요)

다운로드 :


세팅 가이드

전체 세팅: 롤20의 배경 크기를 1960×1260으로 맞춘 후, 눈금 설정을 35(0.5눈금) 으로 설정하시면 세팅에 맞춰 적용이 가능합니다.

캐릭터 토큰 세팅: 숫자 토큰은 롤테이블에 1~6 숫자를 넣어 제작 후, 장악자 토큰/복수자 토큰과 숫자 토큰을 겹친 다음 왼쪽 선택 - 고급 - 그룹화를 통해 그룹을 만드세요. 이후 여러 면 - 임의의 면을 통해 토큰의 눈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영역 토큰: 토큰마다 앞/뒤가 있습니다. 앞의 홀로그램 색은 효과 중인 영역을, 뒤의 회색은 파괴된 영역을 나타내는 토큰입니다. 롤테이블에 앞뒤를 각각 넣어 토큰으로 만드시면 용이합니다. 영역의 상시 효과를 툴팁에 기재하세요.

효과 토큰: 붉은색의 강화 효과 토큰, 푸른색의 약체 효과 토큰이 있습니다. 캐릭터에 적용되는 효과는 캐릭터 인장 위치 옆의 칸에, 영역에 적용되는 효과는 영역 아래쪽에 배치하세요. 각 효과의 자세한 내용은 툴팁에 기재하세요.

즐거운 세션 되세요!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