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라의 속삭임

멀티장르호러 TRPG inSANe 팬메이드 시나리오

활자 공장 by 연호
6
0
0

세션카드 디자인. @hr_cmi

 

어느 날, 운명이 나의 귓가에 속삭였다. 

그 누구도 피할 수 없는 파멸을….

에메랄드 빛 지중해가 아름다운 나라, 에우페모스. 

원래 한 폭의 그림 같은 자연으로 유명한 이 왕국은 최근 전에 없이 소란스럽습니다. 왕국에 단 한 명 뿐인 공주님의 남편감을 찾는 대회가 열리기 때문입니다. 이 근방에서 가장 미인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무남독녀 공주님은 남자를 보는 눈이 높이 들어오는 혼사를 족족 거절하는 중입니다. 이에 보다 못한 에우페모스의 왕, 클레텝스 전하가 공주님의 남편감을 찾는 대회를 열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각지의 젊은 이들은 다양한 마음을 품고 이 나라에 몰려들었습니다.

여러분은 험난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공주님의 마음을 쟁취할 수 있을까요?

시나리오 정보

타입: 특수형

리미트: 3사이클

플레이어: 4인

사용룰: 인세인, 인세인: 데드루프

월드세팅: 신화가 살아 숨쉬는 고대 그리스

플레이 시간: 약 12-15시간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시나리오로 자작 배경을 사용합니다. 

시나리오의 모티브는 그리스 비극이므로  장르적 특성을 고려하고 플레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C 공개 사명

PC1

당신은 바다 건너 나라에서 온 여행자이다. 이 왕국의 공주를 보고 한눈에 반했다. 당신의 「사명」은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고 공주와 결혼해 행복하게 사는 것이다.

PC2

당신은 이 왕국에 사는 젊은이다. 영웅을 꿈꾸는 당신은 공주의 남편감을 구하는 경연이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명예를 얻을 기회라고 생각했다. 당신의 「사명」은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고 유명세를 얻는 것이다.

PC3

당신은 여기 저기 떠돌아다니면서 구걸로 생을 연명하는 거지다. 이 나라에서 공개적으로 공주의 남편감을 구한다는 소문을 들었다. 공주와 결혼하면 비렁뱅이의 삶에서 벗어나 인생대역전이 가능할 것이다. 당신의 「사명」은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고 공주와 결혼하는 것이다.

PC4

당신은 이 나라의 귀족이다. 딱히 공주가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그래도 왕족과 결혼하는 것은 집안의 명예를 드높일 것이다. 당신의 「사명」은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고 공주와 결혼하는 것이다.

주의사항

룰북을 소지하지 않은 GM의 마스터링을 엄격히 금하고 있습니다.

시나리오의 재배포, 상업적 이용, 무단 도용과 복제 역시 허용하지 않습니다.

인세인 1권, 2권의 설정들을 모두 충실히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기믹이 다양하여 인세인 입문용 시나리오로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시나리오 전문 링크

위의 주의사항을 모두 확인하셨다면 아래의 GM 전용 시나리오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시나리오의 전문과 진상이 게시되어 있어 플레이어분의 열람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X2ARqpr6Z7ljQl--9081lujM8Vvw6ATZ/view?usp=sharing

시나리오 후기 링크

즐겁게 플레이 하셨다면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더 좋은 시나리오를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https://forms.gle/sQ5EAvWyX98kmTAp8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