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집
유료

[inSANe] 시간여행, 연구실 PDF

인세인 3인 3부작 시간여행 캠페인 시나리오집

이 PDF는 멀티 장르 호러 TRPG 인세인을 기반으로 한 팬 캠페인 시나리오집입니다. 

저작권자의 권리를 침해할 의도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사항은 기본 공지를 참조해주세요.

PDF는 구입한 본인만 사용해주세요.

공개된 장소에서의 무단 스포일러는 금지입니다. 스포일러 주의 문구를 달아주세요. 리플레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작성자에게 해를 끼칠 가능성이 있는 것은 모두 금지됩니다.

기타 사항은 자유롭게 hienyang@naver.com 또는 Twitter @hyane_trpg로 문의 주세요.


수록 시나리오

신비로울 수밖에 없는 옛 유물: 배포 페이지

미스카토닉 대학의 교수인 PC1은 어느 날, 자신이 연구하는 분야의 과거 유물을 발견합니다. 이걸 본 관련 인물이라면 모두 굉장하다고 여기게 될 것입니다. 같은 분야의 연구원인 PC2, 그리고 교수에게 잘 보이고 싶은 PC3도 이 유물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유형: 3인 2사이클 특수형

월드세팅: 광란의 20년대

  • 인세인 2권을 필요로 합니다.

  • 광란의 20년대(아컴)→원래도 무서운 현대 한국(서울)→빅토리아의 어둠(런던)으로 진행되는 크툴루 신화 시간여행 캠페인의 1부.

  • 이식 어빌리티를 도입해도 됩니다.

  • PC는 공적점 20점을 가진 채로 시작합니다.

  • PC번호는 캠페인 동안 고정됩니다.

  • 맞이한 결말에 따라 다음 PC 핸드아웃이 바뀝니다.

PC 공개 핸드아웃

PC1

당신은 미스카토닉 대학의 교수이다. 당신이 연구하고 있던 것의 과거 유물을 찾았으나, 이게 뭔지 알아볼 수가 없어서 보관실에 두었다.

당신의 【사명】은  「이 유물을 이해하는 것」이다.

PC2

당신은 미스카토닉 대학에 있는 연구소의 연구원이다. PC1과는 직장 동료나 위아래 사이라고 볼 수 있다.

당신의 【사명】은 「유물을 확인하는 것」이다.

PC3

당신은 미스카토닉 대학에 다니는 대학/대학원생이다. PC1의 제자이다.

당신의 【사명】은 「교수님에게 잘 보이는 것」이다.


서울 여행 한 바퀴: 배포 페이지

개요

오늘도 바쁜 서울의 한 시내. 그곳에 봉마인이 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정보

유형: 3인 2사이클 특수형

월드세팅: 원래도 무서운 현대 한국

  • 인세인 2권을 필요로 합니다.

  • 광란의 20년대→현대→빅토리아의 어둠으로 진행되는 시간여행 캠페인의 2부.

  • 1부 결말에 따라 PC 핸드아웃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당 결말에 따라 핸드아웃을 선택해주세요.

  • 기본 2개와 공적점으로 얻은 어빌리티는 다른 것으로 바꿔도 상관없습니다.

  • 해당 시나리오에서는 조킹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조사하는지 구체적으로 묘사하는 게 좋습니다.


아는 것보다 더욱 과거: 배포 페이지

개요

어두운 빅토리아의 시대. 이곳에서 PC들은 이번에도 조사를 합니다. 각자의 목적을 위해서.

정보

유형: 3인 3사이클 특수형

월드세팅: 빅토리아의 어둠

  • 인세인 2권을 필요로 합니다.

  • 광란의 20년대→현대→빅토리아의 어둠으로 진행되는 시간여행 캠페인의 3부.

  • 2부 결말에 따라 PC 핸드아웃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당 결말에 따라 핸드아웃을 선택해주세요.

  • 기본 2개와 공적점으로 얻은 어빌리티는 다른 것으로 바꿔도 상관없습니다.

  • 해당 시나리오에서는 조킹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조사하는지 구체적으로 묘사하는 게 좋습니다.


※ 이 PDF는 단순 소장용이며 모든 시나리오는 문제가 없는 한 계속 공개되어 있을 예정입니다.

※ 구글 문서를 그대로 출력한 PDF입니다. 따라서 일부 보기 불편하게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 각 시나리오 다른 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