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집
유료

[inSANe] 작은 괴담회 ―시나리오집 편― PDF

이 책은 멀티 장르 호러 TRPG 인세인을 기반으로 한 팬 시나리오집입니다.

저작권자의 권리를 침해할 의도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사항은 기본 주의사항에 따릅니다.

이 시나리오집은 보유한 본인만 사용해주세요. 타인에게 알려주기 위해선 링크를 사용해주십시오.

공개된 장소에서의 무단 스포일러는 금지입니다. 스포일러 주의 문구를 달아주세요. 리플레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작성자에게 해를 끼칠 가능성이 있는 것은 모두 금지됩니다.

기타 사항은 자유롭게 문의 주세요.


작은 괴담회 주의사항

이 시나리오집은 인세인 1권, 2권(데드루프)를 사용합니다. 추가로 필요한 것이 있다면 각 시나리오 개요 페이지에 추가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수록된 시나리오는 모두 3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시나리오입니다.

한국의 인터넷 카페인 작은 괴담회와 일부 관련되어있는 시나리오가 많습니다. 보통 PC가 가입해있거나, 다른 방식으로 등장합니다.

시나리오가 각각 옴니버스로 이뤄져 있습니다. 같은 캐릭터로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가 있고 다른 캐릭터로만 플레이할 수 있는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추가 표기가 없다면 초기 데이터 기준으로 난이도를 정해두었으니, 성장한다면 에너미 난이도 조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 수록되어있는 시나리오일수록, 마스터링 난이도가 쉬운 편입니다. 후반부는 마스터와 플레이어 모두 숙련자를 추천합니다.

PC나 조사 핸드아웃 【비밀】에 말도 안 되는 개연성 없는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인세인과 괴담의 공포 이미지와 개그성이 있거나 한 분위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시나리오 자체는 알아서 마음대로 수정하고 고쳐서 사용하든 상관없습니다.

사용 데이터에 【공포현장】이라고 쓰인 것은 동명의 팬서플리먼트를 의미합니다. 이름을 클릭하면 배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2편의 3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괴담 주제의 시나리오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하는 제게 후원해주시거나 이후 비공개로 돌렸을 때 구매하실 수 있는 용으로 올린 pdf입니다. 위의 전체 배포한 것과 내용 동일합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