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시나리오

[inSANe] 청의 세계

색의 세계 캠페인 3부. 🟦 4인 3사이클 대립형

청의 세계

W. 햐네

PC 2~4가 일하는 봉마인 호텔에 PC1이 묵으러 옵니다.

보름달이 빛나는 어둑한 밤, 봉마인 호텔은 오늘 밤도 평화롭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어떠한 소문이 자자하다던데…?

유형: 4인 3사이클 대립형

월드세팅: 자유+반복되는 참극

  • 인세인 5부작 캠페인 <색의 세계> 중 3편입니다. 단편으로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 이 세계에서는 모든 사람(봉마인 포함)이 청색만 볼 수 있습니다.


PC 공개 핸드아웃

PC1

당신은 호텔의 방문객이다. 모처럼 휴가에 쉬고자 홀로 호텔에 방문했다.

당신의 【사명】은  「편한 휴식을 취하고 돌아가기」이다.

PC2

당신은 호텔의 바텐더이다. 칵테일을 좋아해 이 호텔에 있는 칵테일바에 취직했다.

당신의 【사명】은 「평탄하게 오늘 일을 마치는 것」이다.

PC3

당신은 호텔의 청소부이다. 취직한지 얼마 되지 않은 막내이다.

당신의 【사명】은 「평탄하게 오늘 일을 마치는 것」이다.

PC4

당신은 호텔의 벨보이(벨홉)이다. 당신은 호텔 내에서 영감이 대단하다고 소문이 자자하다.

당신의 【사명】은 「평탄하게 오늘 일을 마치는 것」이다.


시나리오 사용 시 꼭 공지 주의사항을 읽어주세요.

이미지 아래의 제목을 클릭하면 시나리오 본문로 이동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