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안로드2E

아리안로드용 토큰 마커 46개 + PC/에너미 패널+ 투명 격자맵

PSG 수록 추가 상태/BS 포함 / 캐릭터 패널은 6명까지 / 4*3칸

TRPG굴 by 백호
32
0
0

아리안로드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토큰 마커 아이콘과, PC나 에너미의 이미지, 토큰 마커 아이콘 등을 얹을 수 있는 패널입니다.

토큰 마커는 PSG(퍼펙트 스킬 가이드)에 수록된 추가 상태나 배드 스테이터스도 지원합니다. 캐릭터 패널은 각 6명까지 지원합니다.

직접 그리고 만들었습니다.

토큰 마커 아이콘

Roll20용 512*512 사이즈와 코코포리아용 75*75 사이즈를 준비했습니다.

Roll20에서 사용하는 경우 토큰 마커 세트로 등록하고, 코코포리아에 사용하는 경우 마커나 스크린 패널을 이용하면 됩니다.

코코포리아의 경우 메모를 이용하여 효과를 적을 수 있습니다.

(Roll20용)

(코코포리아용)

코코포리아의 3*3 사이즈입니다.

캐릭터 패널(PC/에너미)

캐릭터 이미지와 위의 아이콘을 얹어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패널입니다. 코코포리아용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이즈를 20*50에 맞추면 됩니다.

캐릭터 이미지를 4*4 사이즈로 하면 투명 부분에 딱 맞으며, 5*5 정도도 보기 좋습니다.

4*3 투명 격자 맵

그리고 인게이지 배치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4*3 투명 격자 맵입니다.

43_2는 교차점이 끊겨 있습니다. 전경 기본 사이즈가 40*30 같기에 10마다 1칸으로 삼았습니다.

EXB(익스펜션북)의 스퀘어룰을 사용하는 경우 한 칸을 한 스퀘어 삼으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격노 효과는 공개된 스타터 세트에도 실려 있습니다.) 토큰마커를 복사해서 드래그하는 식입니다.

전경과 배경은 코코포리아의 언스플래시 검색 기능을 이용했습니다. 하단 이미지의 캐릭터 이미지 사이즈는 5*5입니다.

이 이미지는 일부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