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컷인

TRPG item by 빈 병
21
0
0

안내사항

  •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는 TRPG(ORPG) 중에서도 Roll20 사용을 전제로 제작되었습니다. 타 플랫폼 사용 내지는 인쇄 할 시 추가 수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직접 제작한 이미지 혹은 상업 사용 가능한 프리 소스를 사용해 제작되었습니다.

  • 직간접적인 수정, 가공, 편집이 가능합니다. (크기 편집, 색상 수정, 디자인 추가 제거, 글꼴 변경 등등)

  • 원본 파일과 수정된 파일의 지인 간 공유가 가능하나 공개적 범위의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저작권자의 인지 범위 외 상업적 이용 및 영리활동을 금지합니다. 문의 있을 시 연락해 주세요.

  • Roll20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매크로 구문, 이미지 PNG 파일,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는 PSD파일. 총 세 종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기재한 룰 외의 용도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추가적인 질문 및 문의 사항이 있을 시 트위터 @la_illang_trpg 계정의 다이렉트 메시지(DM/쪽지) 혹은 narcisar618@gmail.com 메일로 연락해 주세요.


채팅 스크립트 중간에 삽입하거나 화면 및 맵에 올리는 방식으로 세션 상태를 표시할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간단한 매크로 구문 혹은 이미지 삽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PG 플레이 중 시각적 이미지의 사용은 결코 필수가 아니며 사용이 강제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를 강제하는 타인이 있다면 잘못된 것임을 꼭 인지해 주세요.


* 컷인 Roll20 매크로 적용 방법

  1. 원하는 매크로 구문을 코드 끝까지 드래그하여 범위를 잡고 클립보드에 저장합니다. (단축키 : Ctrl + C)

  2. Roll20의 컬렉션 - 매크로 항목에서 추가를 누른 후 액션 란에 저장된 내용을 붙여넣습니다. (단축키 : Ctrl + V)

  3.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고 Save Changes 버튼을 눌러 매크로를 저장합니다.

(플레이어의 매크로 사용을 바란다면 ‘플레이어에게 표시’ 하단의 Select Some Options 란을 눌러 권한을 설정해야 합니다.)

(매크로를 따로 저장하지 않고 채팅란에 입력하는 형식으로 바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컷인 - 녹음

이미지 파일

이미지 사이즈 450px * 120px

PSD 파일 다운로드 : 기본

PNG 파일 다운로드 : 기본 | 배경투명

Roll20 드롭다운 매크로 구문

페이즈

장면-마스터

장면-플레이어

Roll20 단독 구문

Roll20 단독 구문 배경 투명

* 컷인 - 먹

인세인

이미지 파일

이미지 사이즈 360px * 72px, 360px * 120px

PSD 파일 다운로드 : 기본

PNG 파일 다운로드 : 기본

Roll20 드롭다운 매크로 구문

플레이어 선언-인세인

Roll20 단독 구문

인세인

시노비가미

이미지 파일

이미지 사이즈 450px * 120px

PSD 파일 다운로드 : 기본

PNG 파일 다운로드 : 기본

Roll20 드롭다운 매크로 구문

플레이어 선언

Roll20 단독 구문


2024. 03. 20. 포스트 발행.

2024. 05. 19. 컷인 - 녹음, 먹 추가.

Copyright 2024. @la_illang_trpg at twitter. all rights reserved.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TRPG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