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SCENARIO

[UDT] 당신이 찾아왔던 우주

NEXTTO by DAM

ⓒ E2P_CM 님 커미션 (세션카드 활용 가능, 가공 불가)

본작은 드라코니언 및 주식회사 KADOKAWA가 권리를 보유하는 UNSUNG DUET의 라이선스를 도서출판 초여명이 받아 만든 언성 듀엣 한국어판의 2차 창작입니다. ⓒ Fuyu Takizato / Draconian ⓒ KADOKAWA ⓒ 도서출판 초여명

당신이 찾아왔던 우주

  • 사용 룰: 언성 듀엣

  • 시프터 제작: 기성 추천

  • 이계의 발생 원인: 알 수 없음

  • 주의 요소: 우주에서의 조난

  • 6챕터 구성, 입문 비권장


주의사항

▶ 시나리오 통합 공지

  1. 룰북에서 제공한 세계관 중 ‘이계의 진짜 모습 - 현실을 침식하는 미지의 존재’ 섹션과 관련된 독자적인 해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시프터와 바인더의 백스토리에 맞추어 마스터가 임의로 이계의 모습을 구성, 묘사해야 하는 챕터가 존재합니다.

    1. 신규 시프터 / 바인더로의 플레이를 권장하지 않으나, 백스토리를 충분히 설정 후 플레이한다면 신규 시프터 / 바인더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3. 시나리오 진행 중 경우에 따라 시프터와 바인더가 원래의 세계와 전혀 다른 시공간으로 보내질 수 있습니다.

    1. 개변을 통해 해당 요소를 없애거나, 오히려 AU 세계관으로 기성 시프터 / 바인더를 이동시키는 데에 활용해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편히 설정해주세요!

  4. 이 시나리오에서는 아직 아무도 돌아온 기록이 없는 이계심도까지 빠져들게 됩니다.

    1. 로스트 가능성이 높고, 변이가 많이 남게 될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입문용으로는 크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개요

시프터와 바인더는 블랙홀 탐사를 위해 보내진 우주비행사입니다. 사건의 지평선을 건너 블랙홀 속으로 들어간 두 사람은 그곳에서 평소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이계를 마주하게 됩니다―시프터의 눈을 빌려, 바인더는 나아간다.

이것은 당신이 찾아왔던 우주. 포기하지 않으면 이야기는 반드시 계속됩니다.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해 시나리오 본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주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