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시나리오

[inSANe] 녹의 세계

색의 세계 캠페인 2부. 🟩 4인 3사이클 배틀로열형

녹의 세계

W. 햐네

봉마인들은 배를 타고 이동 중이었습니다. 그러나 악천후에 파도가 커져 그만 휩쓸려버렸고, 눈 뜬 곳은 아무도 없는 무인도. 아니, 모두 합치면 4명이나 표류되었으니 이제 무인도는 아니라고 해도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곳은 대체 어디? 이제 어떻게 살아야 하지? 낯선 곳에 떨어져버리고 만 PC들은 혼란스럽습니다.

유형: 4인 3사이클 배틀로열형

월드세팅: 자유+반복되는 참극

  • 인세인 5부작 캠페인 <색의 세계> 중 2편입니다. 단편으로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 이전 <적의 세계>에서 PC3이었던 PC는 프라이즈 「안경」을 보유한 채 시작합니다.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 이 세계에서는 모든 사람(봉마인 포함)이 녹색만 볼 수 있습니다.

  • 현실적인 고증이 되지 않았습니다. 기만, 대립 요소 강합니다.


PC 공개 핸드아웃

PC1

당신은 배를 타고 가다가 파도에 휩쓸려 무인도에 표류하고 말았다. 여긴 어디지…… 무서워!

당신의 【사명】은  「살아서 이 섬을 나가는 것」이다.

PC2

당신은 배를 타고 가다가 파도에 휩쓸려 무인도에 표류하고 말았다. 무인도에 표류하기는 했지만 구석기 인간처럼 우리도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언젠가 구조대가 찾아와주겠지.

당신의 【사명】은 「어떻게든 살아남기」이다.

PC3

당신은 배를 타고 가다가 파도에 휩쓸려 무인도에 표류하고 말았다. 당신은 이 무인도에 관심이 아주 많다. 이 무인도에 대해 알고 싶다.

당신의 【사명】은 「이곳은 어디인지 알아내는 것」이다.

PC4

당신은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이름 말고는.

당신의 【사명】은 「자신의 기억을 되찾는 것」이다.

당신은 프라이즈 「식량」을 가지고 시작한다.


시나리오 사용 시 꼭 공지 주의사항을 읽어주세요.

이미지 아래의 제목을 클릭하면 시나리오 본문로 이동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