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기카로기아] World of Color
World of Color
이 책은 마도서대전 TRPG 마기카로기아를 기반으로 한 팬 시나리오집입니다.
저작권자의 권리를 침해할 의도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사항은 공지 주의사항을 참조해주세요.
PDF는 구입한 본인만 사용해주세요.
공개된 장소에서의 무단 스포일러는 금지입니다. 스포일러 주의 문구를 달아주세요. 리플레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작성자에게 해를 끼칠 가능성이 있는 것은 모두 금지됩니다.
기타 사항은 자유롭게 hienyang@naver.com 또는 Twitter @hyane_trpg로 문의 주세요.
◆ 주의사항 ◆
이 캠페인은 마기카로기아 기본 룰북과 황혼선서를 사용합니다.
이 캠페인은 인세인 <색의 세계> 캠페인(클릭 시 이동)과 설정과 배경을 공유하여 작성된 시나리오입니다. 먼저 플레이하고 오면 더 즐겁습니다. 캠페인 곳곳에 관련된 내용들이 등장합니다. 내용도 공유하는 편이 많습니다.(이 캠페인을 플레이하면 <색의 세계>의 내용을 일부 알게 됩니다.)
해당 시나리오에는 서적경 학파와 금서에 관한 창작 요소가 들어가있습니다. 코어 룰북과 황혼선서에 수록된 추가 룰들이 사용됩니다.
캠페인 내에서의 이야기와 설정의 일부는 창작한 것이며 공식 설정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해석은 자유롭게 해주세요. 개변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널널한 설정으로 하였습니다.
난이도는 높은 편입니다. 룰북에 수록된 에너미보다 더 강한 편입니다.
시나리오에는 다음과 같은 요소가 등장합니다: 메타 픽션, 평행세계, 색맹, 사기, 살해, 시체, 상태이상(사전적 의미), 재난, 침몰 사고, 타락 룰
5부까지만 플레이해도 지장 없습니다.
◆ 캐릭터 작성 ◆
*<색의 세계> 캠페인에 이어 같은 인원으로 플레이한다면 <색의 세계> PC를 마법사로 바꾸어 플레이하시는 편이 재밌습니다. 또는 그 캐릭터를 앵커로써 플레이해도 좋습니다.
5부에서 5계제가 됩니다.
데이터는 공방근 중 하나가 5인 4계제, 성장 원형 평균 20~30점, 우자 앵커 1명 이상으로 상정했습니다. 새로 캐릭터를 만들 경우 이 데이터대로 만드시면 됩니다.
내용 보기
1. World of Gray
2. World of Magenta
3. World of Yellow
4. World of Cyan
5. World of Transparency
6. World of Reflection: 최종장 겸 외전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마지막 시나리오입니다. 캠페인의 모든 진상이 나와있습니다.
※ 소장용입니다.
※ 구글 문서를 그대로 출력한 PDF입니다. 따라서 일부 보기 불편하게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 각 시나리오 다른 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