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시나리오집 인포메이션

「Happy Anniversary Day」 INFO

기념일 테마 크툴루의 부름 CoC 1:1 시나리오집

Happy Anniversary Day

DAM @NEXTDAMSTORY & COOL @LOOCTWORPG_

A5|떡제본|25,000원 ( 배송비 제외 )|132p|2023년 10월 제23회 D-Festa 초판

표지 작업 오밀조밀 (@omiljomil__)


◆ 수록 시나리오

Wonder Birthday Land w. DAM

Flower Wedding Garden w. DAM (~23/12/25 기간 한정 배포)

Sweet Honeymoon Dream w. DAM

Pretty Pajama Party! w. COOL (~24/10/18 기간 한정 배포)

Happiness Opera is Here! w. COOL (~24/10/18 기간 한정 배포)

◆ 참고사항

시나리오집 관련 기본 안내사항

  • 구매 시 아래 내용을 반드시 참고 바랍니다.

    • 기본적으로 시나리오집에 PDF는 별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 현장 및 통신 판매 종료 후 시나리오의 공개 배포, 혹은 PDF 판매 여부는 전적으로 각 라이터의 의사에 따릅니다.

      • [DAM] 시나리오 세 편 중 2편(「Wonder Birthday Land」와 「Sweet Honeymoon Dream」)의 경우 특별한 일이 있지 않는 한 비공개 예정 없습니다! 「Flower Wedding Garden」은 23년 12월 25일까지 공개 후 비공개 처리됩니다. 이후 드라이브스루를 통한 PDF 판매 예정이 있습니다.

      • [COOL] 시나리오 2편 중 2편(「Pretty Pajama Party!」와 「Happiness Opera is Here!」)의 경우 1년간 전체 공개 예정입니다. 드라이브스루를 통한 PDF 판매 예정은 아직은 없습니다. 추후 수요가 있을 경우 고려할 예정입니다.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