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시나리오
유료

[inSANe] 4가지들

4인 3~4사이클 특수형

4가지들

W. 햐네

PC2와 PC3은 밤 늦게 큰 빌딩에서 내려오는 엘리베이터에 탑승했습니다. 천천히 1층으로 향하던 엘리베이터는 F층에서 잠시 멈춥니다. 문이 열리고 PC1이 탑승해 봉마인 모두 엘리베이터에 탑승해 있습니다.

그러나… 엘리베이터의 문이 닫히지 않습니다. 닫힘 버튼도 아무 반응이 없고, 비상 통화용 버튼도 먹히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계단으로 이동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 시각 외로이 PC4만 계단으로 이동하고 있었습니다… 그것도 우연히 4층으로….)

유형: 4인 3~4사이클 특수형

월드세팅: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 배경을 일본으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추가로 다른 월드세팅을 사용해도 됩니다).

  • 인세인 2권을 필요로 합니다.

  • 4(四)와 관련된 미신과 죽음(死)을 주제로 한 공포 시나리오입니다.

  • 판타지성이 섞여 있습니다.


PC 공개 핸드아웃

PC1

당신은 이 빌딩의 4층에서 일하는 사람이다. 일에 시달리다가 겨우 퇴근하려고 엘리베이터에 탑승했다. 그런데 작동하지 않다니. 걸어내려가야 하나?

당신의 【사명】은  「집에 돌아가는 것」이다.

PC2

당신은 중요한 서류가 이곳에 있다기에 찾아온 직장인이다. 안 그래도 여기까지 오느라 귀찮아서 짜증났는데 엘리베이터까지 이모양이다.

당신의 【사명】은 「중요한 서류를 찾는 것」이다.

PC3

당신은 누군가를 만나러 이 빌딩을 방문했다. 천천히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며 확인 중이었는데, 걸어내려가게 생겼다. 엘리베이터가 이렇게 고장날 수가 있나?

당신의 【사명】은 「그 누군가를 찾는 것」이다.

PC4

당신은 그저 계단으로 내려가고 있는 중이었다. 그런데 엘리베이터가 4층에서 고장이 나버렸다. 왜? 도대체 왜 이런 일이…?

당신의 【사명】은 「이곳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시나리오 사용 시 꼭 공지 주의사항을 읽어주세요.

이미지 아래의 제목을 클릭하면 시나리오 본문로 이동합니다.

이하는 소장용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