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PG 배포 계정 자료

배포 자료 전체보기

TRPG 배포물 by A
203
0
0

배포 계정에 업로드한 자료를 한번에 정리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구글 스프레드시트 또는 펜슬 링크로 이동합니다. 사본 생성 후 수정하는 방식으로 사용해주세요. 모든 자료는 따로 언급이 없다면 수정, 2차 가공, 타 룰로 컨버팅, 수정본 재배포, 출처 부분 제외하고 캡쳐 업로드 모두 허용합니다. 편히 사용해주세요. 단, 재배포 시에는 저를 태그해주십시오.

룰은 보통 마기카로기아를 기준으로 제작되었으며 범용적 사용이 가능한 것은 룰 이름을 표기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전공자가 아니며 엑셀을 배워본 적 없으므로 수식이 난잡합니다. 오류가 있다면 수식 수정은 자유롭게 해주시되, 최대한 고쳐보고 싶으므로 이 쪽으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배부용 플레이 성향 표

: 구인한 플레이어 성향을 확인하기 위해 체크리스트 형태로 제작한 스프레드시트입니다. 시나리오를 확인한 GM이 PL 성향을 알아보기 위해 주의사항을 수정 후 배부하는 것을 상정했으나, 다른 용도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문항은 마기카로기아에 맞추어 제작되었으나 수정하여 사용해주세요.

시나리오집 정리 표

: 마기카로기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시나리오집의 계제/인원/사이클 조건을 충족하면 이름에 색이 칠해지는 단순한 시트로, 수식 수정 후 마기카로기아 외의 타 룰에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기본적으로 황혼선서의 시나리오가 타이핑되어 있습니다.

마기카로기아 : 자신 있/없는 경력•기관 조합 표

: 시트 이름은 선호도로 되어 있으나, 특정 경력•기관 조합에 체크할 수 있는 표입니다. 특정 조합의 혐오 수단으로 사용하지 말아주십시오. 기본적으로 '타인에게 경력•기관 조합을 점지받을 때 이 조합은 못 하겠다, 그리고 이 조합은 이미 있다'에 표시하는 용도입니다. 파란 체크와 빨간 체크가 있으며 경력•기관 하단에 체크하면 해당 행•열이 모두 체크됩니다. 우선도는 파랑이 더 높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미 해본 조합'과 '세션 내 인원이 선택한 조합'에 체크하여 새 PC를 조형하는 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단자 종족은 시트를 따로 빼두었습니다.

마기카로기아 : 원형 공적점 계산기

: 원형에 공적점을 얼마나 쏟아부어야 원하는 이펙트를 얻을 수 있는지 계산하는 표입니다. 편의성 위주로 카테고리 선택 시 최대 성장 가능한 이펙트가 표시됩니다. 룰북 데이터 유출 가능성 때문에 비밀번호를 걸고 공유합니다.

PW : 기본 룰북 135p 왼쪽 위 숫자 4자리 (온점 제외)

마기카로기아 : 분과회 정리 시트

: 4인 기준, 분과회 소속 PC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표를 배포합니다. 본래 일정 조율 시트에 붙여둔 PC 시트에서 IMPORTRANGE로 가져오는 형식이었으므로 상당히 난잡합니다. 불필요한 항목은 수정 후 사용해주세요.

마기카로기아 : 2인 분과회 시트

: 2인 페어 분과회의 PC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표입니다. 장서 리스트는 행을 늘려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각선 윤곽에 오류가 날 경우, 새로고침을 한번 해 주세요.

마기카로기아 : 마법사 요약 표

: 마법사의 사상 등을 간단하게 채울 수 있는 표로 체크리스트 항목과 기타 서술란으로 구성됩니다. 항목별 4칸만 작성하였으므로 필요한 내용을 추가하여 사용해주세요. 1계제와 2계제에 대응하지 않는 항목이 있습니다.

└ 마법사 요약 표 확장 : 마법사 TMI 표 : 개인 사용 목적으로 위 표에서 일부 문항을 추가한 시트입니다. 사용 방법은 링크 내부를 참조해주세요. PW : 기본 룰북 색인 중 '대파괴'의 페이지 번호

마기카로기아 : 1인 세션 기록장

: 짤막한 마법사 소개 하단으로 다녀온 세션을 짧게 기록할 수 있는 시트입니다. 1계제와 2계제에 대응하지 않는 항목이 있습니다. 예시 시트는 프로토타입으로 약간의 디자인 차이가 있습니다.

다인 타임라인

: 마기카로기아의 4인 기준 분과회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타임라인은 대파괴 기준 날짜로 작성하였으나 년도 수정 등이 자유롭습니다.

마기카로기아 : 금서중독자 AU

: 페어 소멸 1주년을 맞이하여 작업한 금서중독자 AU 시트입니다. 소멸 후 금서화한 분과회원에 중독된 2인 페어를 상정했습니다.

마기카로기아 : Roll20 무료 계정 세팅 참고용

: 롤20을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무료 계정 세팅 방법입니다. 세팅에 정답은 없으므로 이렇게도 할 수 있구나 참고해주세요.

마기카로기아 : 주권 정리 티켓

: 마법사 주권 설명에 집중한 티켓 형태의 시트입니다. ORPG에서 마기카로기아를 플레이할 때 재생하는 곡을 상단에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의 한계로 대각선 레이아웃이 깨진 부분이 존재합니다. i 특수문자에 원곡 링크를 걸어두면 좋습니다. 파이어폭스 환경을 기준으로 작업되었으며 크롬이나 모바일 환경에서는 특수문자 모양이 다르게 출력되므로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핸드아웃 조직도

: 핸드아웃 이름을 입력하고 우측에서 상위 핸드아웃을 선택하면 조직도를 그려주는 간단한 시트입니다. 마기카로기아를 상정하였으나 핸드아웃을 사용하는 다른 룰에서도 편히 사용해주세요.

에스테틱 표

: 1:3 사이즈의 이미지를 4개 넣을 수 있는 시트입니다. 마기카로기아를 상정하였으나 편히 수정하여 사용해주세요.

페어 정리 표

: 1:1 페어 룰 PC 정리용으로 제작한 범용 시트입니다. 일반 페어 정리용으로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필요하신 항목은 직접 추가하셔야 합니다.
└ 페어 정리 표 확장 : 블러드패스/키즈나불릿/둘이서 수사/시노비가미 전용 페어 표 레이아웃이 본문에 추가되었습니다.

마기카로기아 : 앵커 정리 표

: 마법사의 앵커를 서술할 수 있는 단순한 표입니다. 운명이 아니더라도 부담도 작성할 수 있으니 편히 사용해주세요.

마기카로기아 : 시나리오 제작 도우미

: 스프레드시트로 제작된 마기카로기아 시나리오 제작용 툴입니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본문을 참조해주세요. 비밀번호가 걸려 있습니다.

PW : 기본 룰북 150p 첫 각주에 적혀 있는 페이지 번호

마기카로기아 : 세로형 마법사 리스트

: 단순한 형태의 정보량이 많이 들어가지 않는 세로형 마법사 리스트입니다.

블러드패스 : 턴 테마 기록지

: 턴 테마 별 RP나 생각을 기록할 수 있는 단순한 시트로 2인용과 3인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TRPG 채팅 타입 정리

: 세션에서 어떤 방식으로 채팅하고 있는지 정리할 수 있는 시트입니다. 조건부 수식으로 색 변경이 가능합니다.

페어 후기 시트

: 한 사람과의 다중 페어를 기입한 후, 지인들에게 짧은 별점 후기를 받을 수 있는 시트입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